39번째 글 : 혼자 떠나는 해외여행 - 후쿠오카 여행기!

in #kr6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luvmin입니다!!

최근 개강도 하고 하루 이틀 스팀잇을 쉬는게

거의 1주일동안 글을쓰는것이 되어 버렸네요 ㅠ

다시 힘내서 열심히 꾸준히! 활동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조금은 늦은 후쿠오카 여행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1일부터 26일까지 일수로 6일동안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실상은 21일(수) 출국비행기가 오후 6시 정도이고 26일(월) 귀국 비행기가 오전 9시 40분이기때문에 사실상 4일동안 다녀온거나 마찬가지에요

저의 후쿠오카 여행의 전체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아요!

< 5박 6일 후쿠오카 여행 일정! >

인천공항 출국!

1일차 : 후쿠오카 하카타(진에어 비행기) - B&C 가쿠부치 숙소

2일차 : 유후인(산큐패스 고속버스) - 유후인 컨트리로드 유스 호텔

3일차 : 구마모토(산큐패스 고속버스) - 호텔 더 게이트 구마모토

4일 ~ 6일차 : 하카타 (산큐패스 고속버스) - 후쿠오카 백퍼커스 호텔

후쿠오카 귀국!

혼자 떠나는 여행이기때문에 호텔이나 료칸은 꿈도 못꾸고 게스트하우스로만 숙소를 정했답니다 그마저도 여행 성수기라 아슬아슬하게 전부 구했어요


1일차 : 후쿠오카 공항 - 고후쿠마치역(지하철) - 일본 패밀리마트 빵 - b & c 가쿠부치 숙소

1 ) 후쿠오카 공항

KakaoTalk_Moim_68DSnt1bpq5rU48RKCDLo3UvOcuwYq.jpg

2시간에 걸친 탑승수속을 하고 비행기에 올라 하늘을 구경하다 스튜어디스분들 입국신고서와 세관신고서를 나눠 주기에 미리 작성하려는데 주소를 적는 란에서 첫날 머무는 숙소 주소를 자세히 적으면 된다고 하기에 휴대폰에 찍어 놓은 주소를 옮겨 적는데 한글도 악필인 마당에 일본어를 적으려고 하니 ㅋㅋ 실수가 계속나더군요 그렇게 종이를 2번정도 갈아치우니 옆에 앉아 계시던 일본분이 자신이 직접 적어주신다는 제스처를 취하셔서 그분의 도움으로 깔끔하게 입국심사를 받았답니다 :D


2 ) 고후쿠마치역(지하철)

무사히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 후에 30분정도 입국심사를 마치고 숙소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철을 이용했는데요! 이때의 과정은 다음과 같았답니다 :D

후쿠오카 공항(국외선) -> 후쿠오카 공항(국내선)
: 국제선 1번 게이트 녹색의 순환버스(무료)

  • 중간에 내리지말고 끝까지!

후쿠오카공항13.jpg

일본에서는 대중교통비가 상당히 비싸요!
사각형과 원이 보이지요? 그안에 위에 숫자가 운임요금이에요!

후쿠오카 공항역 -> 기온역(경유) -> 고후쿠마치역
: 운임료 260엔

KakaoTalk_Moim_68DSnt1bpq5rU48RKCDLo3UvOcUnHI.jpg

KakaoTalk_Moim_68DSnt1bpq5rU48RKCDLo3UvOcztSO.jpg

종이표 정말 오랜만에 보지 않나요? 한국에서는 부산인가?는 아직 종이표를 사용한다고는 하는데 저는 서울에 살아서 종이표를 마지막으로 본게 언제인지도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ㅋㅋ 오랜만에 종이표를 사용하니 신기방기합니다


3 ) 패밀리마트 편의점 빵!

KakaoTalk_Moim_68DSnt1bpq5rU48RKCDLo3UvOcB8bg.jpg

이때 숙소로 들어가기전에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ㅠㅠ 안타깝게도 문을 연곳이 술집밖에 없어서 내일을 기약하며 패밀리마트에서 산 고로케빵과 콜라로 허기를 채웠답니다.

패밀리마트

  • 고로케 빵 : 약 130엔
  • 코카콜라 : 약 130엔

4 ) b&c가쿠부치 숙소

5.jpg

2.jpg

1.jpg

  • 도미토리 (1인) : 38000원

제가 첫날 머무른 가쿠부치 숙소는 체크인을 하게 되면

6.jpg

이렇게 직접 만든 지도와 함께 프리드링크 쿠폰을 한장 받게 되는데

주인분이 지도를 보면서 내일 아침에 산책하기 좋은 코스와 맛집 볼거리 등을

추천해주셨답니다 :D 한글로 되있어서 알아보기도 쉽고 또 궁금한 점들을 물어봐도

친절히 답해주셨답니다!

사실 이번 여행에서 머물렀던 숙소 중에 전 가장 기분좋게 머물렀던 숙소가 바로 이 가쿠부치 숙소입니다 그 이유는 딴게 아니라 계속해서 언급했던 그 친절함 때문이에요 실제로 이번 여행에서 이 다음날 이동해야하는 유후인을 못가게 될뻔 했는데 (고속버스 예매를 잘못 신청해서..) 어찌어찌 번역기를 통해 주인분께 도움을 요청했더니 정말 자기일인 것처럼 안타까워하고 직접 버스 회사에 연락을 해 당시 1자리 남았었던 좌석을 예매해주시고 하카타역까지 데려다 주기 까지 했답니다 :D


하하... 여행기를 처음 쓰다보니까 주절주절 글을 쓰게 됬네요

다음부터는 유후인으로 이동해서 정말 많이 걸으면서 사진도

찍었으니 글을 좀더 간추리고 사진들을 위주로 올려봐야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IMG_4284.JPG

Sort:  

후쿠오카 혼자 가셨군요 ㅋㅋㅋ 가격대기 갔따오기 진짜 괜찮은것같아여 저는 둘이서 갔는데 정말 좋았고 일본사람들이 대체적으로 친절했고 ㅋㅋ 음식도 다 맛있었네요.. ㅋㅋ 특히 편의점이 맛났었어여

맞아요 ㅋㅋㅋ 확실히 한국에와서 느껴보니 일본분들이 대체적으로 친절한게 확실히 느껴지더군요

혼자 여행가기! 진짜 멋지셔요~~~ 후쿠오카에서는 유후인을 꼭! 가야죠!!
저는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용!

어서오세요!! 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D

여행의 진정한 묘미는 홀로 다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많은 홀로 해외여행 나설 용기를 못냅니다.
홀로 해외여행 다니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사실 홀로 가려고 한 여행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기억도 더 많이 남는것 같아요 :D

경비는얼마나들었나요? 배낭여행가고픈데
팔로잉했어요 ㅎㅎ
매일 한편씩 그날과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있어요 ㅎㅎ
팔로잉 해놓으시고 가볍게 오늘 뭐보지~ 할때 들려주세요!
영화로 소통해봐요 ㅎㅎㅎ
제가먹는걸좋아해서 먹스팅도어마무시해요
[follow me!]https://steemit.com/@greatstory

한번 자주놀러가 볼께요 :D

너무 오랜만에 오신거 아닙니까~~? ㅎㅎ 6월에 일본 여행으로 후쿠오카, 시부야, 하라주쿠를 가려고 계획 중인데, 좋은 정보 잘 얻어가요!!

앗 ㅎㅎ 앞으로는 매일 매일 볼수있게 노력할께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