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이태원 스페인음식점 타파스바

in #kr6 years ago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타파스와 빠에야 그리고 샹그리아.
가끔씩 생각나는 스페인 음식들~~
이태원에 스페인음식점이 있어 들려봤습니다!

IMG_1984.JPG

이태원은 어디를 가던지 분위기는 갑인듯~
특히 저는 펍같은 곳이나 어디가면 칠판에 메뉴 써있는게 많이 이쁘더라고요.
밤이라 분위기는 더 좋았습니다.

IMG_1987.JPG

제가 좋아하는 샹그리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데이트할때 추천 장소. ^^*

IMG_1990.JPG

제가 맛있게 먹었던 먹물빠에야가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실망 실망 대 실망... T_T
제가 바르셀로나에서 먹었던 그 맛이 아니네요...
양은 또 뭐이리 적은지... 양 보고 깜놀... ㅋㅋ
소꿉놀이 하는 줄;;

IMG_1988.JPG

처음 먹어보는 감바스 알아히요~~
감바스는 TV에서 본 적이 있어 주문해 봤습니다.
분명히 TV에서는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저한테는 아닌거 같네요. ^^;
무슨 맛으로 먹는지 먹으면서 계속 이해가 안 간 감바스...T_T

이태원 타파스바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테이블도 너무 작고 (원탁테이블에 앉았는데 정말 작았음), 먹물빠에야는 실망이었습니다...
스페인 음식점은 다시 찾아봐야겠어요~~~
스페인 음식점 괜찮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77.17
ETH 2951.08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