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해장에 좋은 쌀국수 '미스사이공'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해장에 최고인 쌀국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쌀국수 가게는 싱가포르에 있는 쌀국수 집인데 또 언제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해봅니다..

저희 동네에 이사를 온지도 벌써 1년 하고 반이 지났습니다.
쌀국수 집이 없어 아쉬웠었는데 오랜만에 검색을 해보니 한 두달 전에 오픈한 베트남 쌀국수 집이 있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미스사이공' !!

미스사이공.jpg

왼쪽이 버스 정류소 바로 앞에 있는 입구고, 오른쪽이 주방입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오른편에 셀프로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한글로 적혀 있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아요. ^^
셀프 주문인 만큼 가격도 착한 가게!!
기본 쌀국수가 3,900원이고, 볶음 쌀국수, 볶음밥도 3,900원입니다.
양이 적을 거 같아 곱배기를 주문했는데 곱배기도 1,000원 더 추가되기 때문에 5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

IMG_7956.JPG

크아~~~ 쌀국수입니다.
4,900원인데 가성비 갑!! 정말 맛은 기대도 안했는데 타 쌀국수 전문점에서 1만원 정도에 먹을 수 있는 쌀국수에 비교했을때 전혀 뒤쳐지지 않는 쌀국수였습니다.
국물고 진~하고 고기도 많이 들었고, 맨 아래에는 제가 좋아하는 숙주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고수를 좋아하는데 고수가 없다는거!^^;
고수가 우리나라에서는 단가를 맞출수가 없나 보네요. T_T

IMG_7958.JPG

이것은 볶음쌀국수~~
볶음쌀국수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위에 견과류도 많이 올라가 있죠?
볶음쌀국수도 곱배기를 주문해서 4,900원인데 맛있었습니다.

반찬은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단무지뿐이 없네요. ^^;
그래도 저는 다음에 또 갈거에요.
이만한 가격에 제대로 된 베트남 쌀국수 먹기 힘들 듯!

연말 음주하느라 지치셨을 텐데 오늘 점심 쌀국수 어떠신가요??

Sort:  

여기 가성비좋죠 ㅎㅎ

그러게요! 어제 기대 안하고 갔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굉장히 저렴하군요! ㅎㅎㅎ
해장에 최고라는 말이 동의합니다 ㅎㅎ

술을 좀 드시는 분이군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