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여행] 마리나베이샌즈 호텔(Marina Bay Sands Hotel) 디럭스룸 시티뷰

in #kr6 years ago

한 번쯤 꿈꿔보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싱가포르에 갔다면 꼭 한 번 다녀와봐야겠죠!?
언제 또 싱가포르 땅을 밟아보겠나 하고... 미친척하고 2박을 예약... ㅎㅎ

다른 호텔에 있다가 가느라 조금 일찍 체크인을 했습니다.
운이 좋게도 얼리체크인을 해줬어요!!

IMG_1397.JPG

44층에 있는 룸으로 들어가 키를 꼽으니 커튼이 열리네요.
신기방기 하여라. ^^;

IMG_1398.JPG

아담하며 깔끔하죠??

디럭스륨.jpg

디럭스룸에는 욕조가 없습니다.
그리고 면도기도 없었지만 전화하니 가져다줍니다. ^^

IMG_1486.JPG

44층 룸에서 바라본 시티뷰는 이렇습니다.
나중에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니 가든뷰도 이쁠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첫날은 날씨가 흐려 어두웠는데 둘째날은 햇볕이 쨍쨍~~

IMG_1418.JPG

나이트 뷰는 더 이뻐요!!

IMG_1427.JPG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찾는 이유!!
바로 이 인피니티 풀을 가보기 위해서겠죠!!?
호텔에서 숙박을하면 인피니티 풀은 무료입니다.
둘째날 날씨가 진짜 좋았는데 물에 들어가면 추워요... ㅎㅎ
그래도 사진은 찍어줘야하니 입술을 덜덜 떨며 들어갔다옵니다!!
언제 또 올지 모르니까요... ㅠㅠ

그리고 풀장에서 놀다가 화장실을 간다면 룸키 꼭 가져가세요!!
없으면 화장실에 갈 수 없어요! 급하면 짜증남 주의!ㅎㅎ

IMG_1679.JPG

마지막날은 체크아웃하기 전에 스카이파크로 올라가 싱가포르 전경도 바라봅니다.
너무 멋짐... ^^

IMG_1406.JPG

첫날 비가 오락가락 했지만, 지하에도 볼거리, 쇼핑거리가 많아 괜찮았어요!
간식거리도 많고!!

제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2박했는데... 2박 비추입니다.
날씨가 첫날은 흐려서 1박만 했음 아쉬웠겠다 했었는데... 날씨가 좋다면 1박이면 충분할 듯 해요!
비추는 가격대비 비추라는 뜻입니다.
2박 조식포함 1백만원 정도인데... 살짝 뭔가 아쉬움... ^^
그래도 한 번 쯤은 다녀와보길 추천~~ 날씨 좋으면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와요!!
인생샷을 원할때는 마리나베이샌즈 인피니티 풀장으로~~ 고고~!

Sort:  

와....진짜 전경이 죽이는 곳에서 주무셨군요... 부럽습니다ㅜㅜ 저도 여행기를 시작한 뉴비인데 제 블로그에도 한번 방문 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 미친척하고 자봤어요... ㅎㅎ

2박에 백만원 허억
입이 벌어지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인피니티 수영장에서의 인생샷이라면..
가치있윰!

맞아요!! 하지만 날씨는 운에 맡겨야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