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여행] 맛집 탐방 시티홀역 래플스시티(Raffles City Mall) 쇼핑몰 지하 남남(NamNam)

in #kr6 years ago

칼튼호텔에서 3박을 보내며 매일 저녁 맥주를 마실 것 같아 조식 신청을 안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잖아요. ^^;

셋째날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갈 때를 제외하고 아점은 래플스시티몰 안에서 해결했습니다.
3박을 숙박했던 칼튼호텔이 래플스시티몰 바로 대각선에 있기 때문에 호텔 보다는 쇼핑몰로 향했죠!
가격도 저렴하고 선택의 폭이 넓으니까요!

여행 첫날도 클락키에서 맥주4잔을 마셨더니 힘들었던 다음 날..ㅎㅎ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일정을 다음날로 바꾸고 다음날 일정이었던 가든스바이더베이를 둘째날로 급 변경했습니다. 살고 봐야 하니까요... ㅎㅎ

래플스시티몰 지하를 돌고 돌아 발견한 쌀국수 전문점 남남(NamNam) !!

namnam1.JPG

개취지만 해장에 쌀국수 만한게 없습니다. ^^

namnam2.JPG

사진에는 짤렸지만 오른쪽에서 주문을 받습니다.

namnam3.JPG

저렴한 런치세트되겠습니다!
1만원도 안 되는 9.90씽달에 프레쉬롤+쌀국수(치킨or비프)+커피까지!!
런치타임도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 넉넉하니 바쁜시간을 피해오면 좋을 듯 싶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 No MSG와 No service Charge~!!
착한 가게네요. ^^

남남(NamNam)은 주문이 셀프입니다.
먼저 자리를 잡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합니다. 계산 후 카운터옆에 있는 스푼과 젓가락, 소스접시도 셀프로 가져가야하니 잊지마세요.
음식나오고 젓가락 줄때까지 기다리면 안 됩니다.. 제가 그랬어요... ㅎㅎ

IMG_1170.JPG

주문은 셀프인데 어떻게 알고 음식은 알아서 갖다 줍니다.
손님이 많으면 테이블 번호를 물어볼 수 있으니 주문할 때 테이블에 붙어있는 번호를 보고 가세요.

커피도 주문할 때 물어보는데 커피는 아이스 먹기를 추천드려요.
따뜻한 커피는 엄청 뜨겁고 엄청 써서 마시기 힘들수 있습니다. 쓴커피 잘 마시는데... 그래도 너무 쓰더군요. T_T

비프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한국와서 쌀국수 먹을때마다 생각나는 남남 쌀국수...!!
아점을 먹으러 두번이나 들린 건 정말 맛있었다는 거겠죠..? ^^
쌀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한국와서 이만한 맛 나는 쌀국수집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누가 쌀국수 특별하게 맛있는 집 알면 좀 추천해주세요.T_T

남남(NamNam) 쌀국수는 래플스시티 말고 다른 지점도 많으니 쌀국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싱가폴 갔을 때 꼭 한번 들렸다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