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맛집 탐방 스무시 하우스(Smoothie House Taiwan) 메뉴 및 가격(Menu & Price)

in #kr6 years ago

인천에서 2시간 30분이면 떠날 수 있고 먹거리 천국이라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대만!
대만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꽃보다할배? 101빌딩? 망고빙수? 딘타이펑? 우육면? 기타 등등..
너무 많지 않나요?? ^^
그 중에서 대만여행을 간다면 꼭 먹고와야하는 망고빙수로 유명한 맛집!
스무시 하우스( Smoothie House)를 소개합니다.

KakaoTalk_20170907_100914550.jpg

입구에서부터 아우라가 느껴지는 스무시 하우스.. :)

smoothie house.jpg

스무시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스무시 하우스!!

smoothie house2.jpg

제가 고른 메뉴는 No. 10 입니다.
한국돈으로 대략 8,400원인데 우리나라 카페에서 먹던 망고빙수와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망고도 절대 냉동이 아니고, 연유가 들어갔는지 엄청 달달하고 맛있었던 망고빙수!!
양도 넉넉하여 3명이 먹어도 든든!!
바로 근처에서 우육면을 먹고 후식으로 먹었더니 배가 터질뻔~~ ^^;
더운 날씨에 달달한 망고빙수를 섭취해주니 컨디션이 한 결 좋아집니다.

대만에 간다면 스무시하우스에서 망고빙수 한사발 꼭 하시길바랍니다.
빙수 좋아하지 않는 저도 이 망고빙수가 자주 생각나네요.
조만간 망고빙수 먹으러 대만으로 떠날까 무서움...ㅋㅋ

Sort:  

대만 저도 가보고싶네요 ㅠㅠㅠ
망고 맹고! 맛나보여요~ ㅎㅎ

물가 싼 대만여행 강추요! 🙂 대만가면 스무디 하우스에서 망고빙수 꼭 드세요!! 😋

와... 사진만봐도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릴 것 같네요. 저 원래 사진보고 먹음직스럽다고 생각 잘 안하는데...엄청 잘찍으셨어요ㅠ

감사합니다. ㅎㅎ 이 망고빙수 진짜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77.17
ETH 2951.08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