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전 하세요~~

in #kr6 years ago

image

ㅋㅋㅋ 아~ 겁나 멉니다. 기차에서 이러구 놀고 있습니다.

image

커피 한캔 때리고... 샤프로 대강 형태를...

image

라이너로 선을 땁니다.

image
그 담에 마카로 색칠...

명암따윈 개나 줍니다.

image

ㅋㅋㅋㅋㅋ 요렇게 놉니다.

아! 얼릉 도착하라고~~!

Sort:  

앗 저랑 비슷하시네요!!
이동 중에 끄적거리다보면 시간이 휘리릭 갑니다 :)

링싯님과 차이라면 저는 대낮부터 맥주를 빠라삐리뽀.... ㅋㅋ

FullSizeRender 4.jpg

그림은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신 건가요? :o

넵! 저랑은 퀄리티가 다르시네요 ㅋㅋㅋ 이치방 땡깁니다. 급!!!
그림은 그냥 핸드폰으로 찍어서 올렸습니다. ㅋㅋ

아닙니다 스팀잇에 계신 금손분들에 비하면 ^^;
개인적으로 링싯님의 일러스트 참 좋아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적절하고, 귀여워요 :)
마카의 질감이 느껴져서 따로 스캔을 하신 줄 알았어요-

선반을 보니 ktx로군요.. ㅎㅎㅎㅎ 전 잤습니다 스팀좀 돌아다녀볼려했는데 너무 졸려서요

넵!! ktx!!

이번 명절을 서울에서 보내게 된게 어떻게 보면 다행이네요 ㅠㅠ 다치지 않고, 즐거운 추억거리가 가득한 설 명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저는 왕복 800km... 이제는 익숙합니다.

엇 왕복 800km라니... 저는 항상 왕복 400km 달리면서 찡찡거렸네요 흡 ㅠㅠ ㅋㅋㅋ

펜 몇자루면 작품이 나오는거예요?^^
기차는 안막히고 좋..지..요?(아닌가^^;;)
어서 도착하기를요^^

네~ 기차는 안 막히고 좋지요. 가면서 이렇게 놀 수도 있고... 기차비가 비싸서 글치...

진동 때문에 그리기 힘드셨겠네요.ㅎㅎ
그림도구들을 가지고 다니시다니!

그림 도구는 아니고 ㅋㅋ 아이디어 나올때 간단하게 비주얼씽킹으로 정리할때 쓰는 도구에요~

전 집이 청평이라 금방 온 편인데 귀향길 조심히 다녀오세요~
뭔가 행복한 느낌의 귀향길이라 글만 읽어도 좀 기분이 좋네요 :)
맛난거 많이드시고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인천에서 전라도와 경상도를 거쳐 다시 강화로 갑니다~! ㅋㅋㅋ

귀향길 잘 다녀오세요 :)

1차 미션 완료. 이제 처갓집 갑니다~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우와 기차에서 어떻게 저렇게 깔끔하게 그리셨지??멀미 안 나셨어요??정말 멋지네요~~!연휴 재밌게 잘 보내고 오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ㅎㅎ

자세히보면 그림에 멀미의 흔적들이... 선이 부들부들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림 실력 인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06.07
ETH 3811.92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