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새해 고래 되세요~!

in #kr6 years ago

본가 투어를 마치고 이제 처가댁으로 가는 기차안입니다.

심심하니 그림 하나 그려 볼까요?

image
자 노트랑 필통을 꺼내고

image
필요한건 요 펜 두개.

스테들러 피그먼트 라이너 0.5( 좀 굵어요.)
신한 터치 트윈마카 WG3 (웜그레이)

image

이렇게 허접하게 라인을 그리고...
(기차가 겁나 흔들리네요)

아무렇게나 슥슥 마카로 색칠!
image

올 한 해 모두 고~래 되세요~~^^

Sort:  

ㅋㅋㅋ 재미난 말이네요. 새해에는 고래 되세요!

🐳 되시옵소서~

앗!! 금손이시네요 ㅎㅎㅎ
우리 모두 고래 가즈앗!!!
행복한 설연휴 보내세요 :)

금 손 아니고 '그 손' 입니다. 기차의 흔들림이 전해지는 그림이네요 ㅋㅋㅋ

👨 금손~~~~ 그림 나와라 뚝딱!
명절 잘 보내시고 고래 되세요~

설연휴 행복하게 보내시고 꼭 🐳 되시옵소서!

최고 덕담이네요. ^^/

ㅋㅋㅋ 예전 bc카드 광고 기억하시나요? 부~ 자 되세요~ 했던거 ㅋㅋ

재능이 많으시네요;
저는 예능에는 꽝인디ㅋ
우리 고래는 아니어도

돌고래라도 되어봐요ㅎ

ㅋㅋㅋ 잡다하게 조금씩 다 못합니다.

미술했으니 내일은 음악으로 가볼까요? ㅎㅎ

와..이정도면 다 잘하시는거죠!!
진심 부럽습니다.^^

좋은 설 보내세요!

고래 만나기만 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뉴비탈출!!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image

고래 그까이꺼 세트로 드립니다.~!

우와앗 고래천국! 감사합니다 ❤️

고래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린 고래도 이쁘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명절 잘 보네세요~~~

명절 한 고비 넘겼습니가! 이제 처가댁 퀘스트 완수하러 갑니다.

  • 광폭한 바다새우 튀김 0/10
  • 지옥의 모둠전 0/10
  • [하드] 지옥불반도 고기산적 0/20
  • [하드] 산더미 설거지 0/5

보상 : 가정의 평화 , 안해님의 은총(1일)

고래가 너무 예쁘네요 @lynxit 님도 설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설 연휴 왕복 800km 찍어봅니다!!

허걱 그러면... 거의 국토대장정이네요 ㅠ^ㅠ

스팀잇만의 재밌는 새해 인사법인것 같네요. 새해 고래 되세요!

image
고래 되세요~!! ㅎㅎㅎ

함께 모두 고래되어요^^

고래! 되시고래. 고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546.21
ETH 3785.0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