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이벤트] 뒤늦은 자기소개, 누구냐 넌...

in #kr6 years ago (edited)

2.jpg


3.5.jpg


4.jpg


5.jpg

1. lynxit ?


lynxit 이라는 제 필명은 '링싯'이라고 읽습니다. 아니 아니... 그렇게 읽는게 아니고 '링크스잇' 빨리 해보세요. 올~치 잘한다. '링싯' 맞습니다. ^^

  • links + it : 연결하다. 그것을. (무엇을?)

  • Lynx : 살쾡이자리

    넓은 면적을 차지하지만 너무 어두운 별로 이루어져있어서 살쾡이 같은 눈을 가진 사람만 찾을 수 있는 별자리

  • Lynxit : 아무도 관심없는 어두운 별을 찾아서. 그리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연결합니다.

다시 한 번 더 따라해보세요. 링싯!

2. 뭐하는 사람?


가르치며 삽니다.

주로 아이들. 가끔 어른들,

6.jpg

3. 댓글로 물어보세요~!


  • 글 아이디어 어떻게 얻나요?
    7.jpg

  • 고래랑 원수졌나요?
    그럴리가요. 스팀잇에서 고래분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필명에서처럼... 다른 사람들이 보지 않는 어두운 별들을 찾아서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반대로 저는 대부분의 고래분들을 사랑합니다! 이 스티밋에 글을 쓰겠다 마음먹은 것도 많은 고래분들의 활동때문이었습니다. 그분들의 활동을 분석해보면서 미래가 보였거든요.

  • 돈에 환장하셨나요? 매일 한편씩 엄청 쓰시네요.
    8.jpg

  • 이미지는 직접 그리신건가요?
    아니! 이걸 고래 그렸을때 물어보셨어야죠~! 열심히 고래를 그려서!! 그것도 9마리나! 다 다르게!! 근데 아무도 언급을 안 해주셔서...아 직접 그리는 건 별로구나... 싶어서 지금 이미지 들은 프리픽 사이트에서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이미지들을 받은 다음 파워포인트,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서 편집합니다.
    9.jpg

지금까지 가입 2주차에 들어가면서 이것저것 잡다한 글들을 올리는 @lynxit 이었습니다.
더 궁금한 것들은 댓글로~ 이야기 해요.


공지 입니다.

이 글의 보팅에 관련한 실험을 해 보고자 합니다. 자세한 실험 내용에 대해서는 다음 글에서 올리겠습니다. (보팅봇에 관련해서 얼마나 이익이 생기나에 대한 실험입니다)

  • 보팅에 관련된 실험이기 때문에...만약 많이 참여해주신다면, 이 글이 가지고 있는 실제 가치보다 더 큰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건 제 몫이 아니라고 생각하므로 일정부분 보팅을 하신 분들께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보팅과 함께 댓글에 반갑습니다를 적어주세요.

  • 저보다 명성치가 낮은 분들을 위주로... 이 글의 이익을 나누겠습니다. (아마 그리 크지는 않을겁니다 ^^;) 아직 스파가 적어서 매일 대역폭 제한에 걸리는 뉴비지만 얼마전에 많이 관심을 가져주신 글들이 리워드되면 약간의 보상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이들 하시는 400팔로워 이벤트 +설선물로 생각해주세요.)

10.jpg

제가 이벤트가 처음이라 뭔가 많이 빠졌네요^^

이 글의 순 수익금을 댓글달아주시는 뉴비에게 두조각 헌비에게 한조각 나누겠습니다.
(명성도가 저보다 높으신분 :헌비 로 할게요~!)
보상은 스달로 드릴거구요~

보상시점은 예전에 적은 글이 리워드가 되는 약 3이후? 인 설날이 되겠습니다.

즐거운 설 되세요. (저는 지금 고향가는 기차 안 입니다.)


고향에 와서 음식 도와 드리느라 댓글이 힘들어요~^^
지금 상황이라면 댓글 다신분은 많은데 보팅금액이 적어 돌아가는 금액 크지않을것 같아요.(심지어 적자 ㅋㅋㅋ)

얼른 리스팀! ^^
그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나누는 행사에 많은 , 분들의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우~~ 리 이제 한 번 해봐요~~ 사랑을 나눠요~~!


설날이 지나고 있네요. 공지한대로 오늘 자정을 기해서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 ^^ 이제 정산의 시간!

Sort:  

Sending 10 SBD (40$) to a bidbot with 8$ total votes isn't very smart.

Thank you for your advice. I'm doing an experiment about the Bottingbot. I will share in the profits of all who participated in the experiment. And I will post the results of the experiment on the next post. There is an explanation for it in the post.
I am sorry that you do not know Korean. and It is more unfortunate that I am not good at English.

영어도 잘 하시네요! 위트와 매너까지~ Wish you Happy new year! I’m IN, too ^^

잘보고 갑니다.
보팅 및 맞팔신청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제가 명성도가 더 높아서 당첨될 확률은 없겠지요...

좋은 글들을 많이 올려주셔서
제, Favorite List에 올라가셨습니다.
아마도 매일 방문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문서 편집과 관련해서 초창기에 올려주신 글들도 현재 참고 중입니다.
관련 포스팅을 저도 올려볼까 합니다.

늘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소곤소곤.(사실 100% 당첨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는 설이잖아요~^^

이글의 리워드에서 보팅봇에 넣은 SBD만큼을 제외한 이익을 뉴비에게 2조각씩 헌비에게 1조각씩 나눠서 함께 즐기는 파티가 되었으면 합니다.몇명에게 몰아주기보다 함께 나눠봐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더 많이 나눌 수 있겠지요? ㅎㅎ

제가 당첨이 되었나봐요^~^
지갑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sbd를 보내셨더군요

감사합니다
늘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그림 잘그리시네용 ;) 부러워영 ㅠㅠ!

히히~ 뭘 또 이렇게 칭찬을 해 주십니까~ ㅎㅎ
엎드려 절 받을라고 쓴 글은 아닌데 ㅋㅋ

에잇~! 보팅!!

저도 바쁘다 보니 팔로워분들 소통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마찮가지입니다

포스팅이 몇개 쌓이고 컴퓨터 앞에 앉을 시간이 없으니 댓글 확인도 참 힘드네요. 얼른 스무스한 어플이 나왔으면... 핸드폰과 블루투스 키보드로 편안하게 스팀잇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와 ~ 반갑습니다. 저걸 다 직접 만드신다니 일단 가르칠려면 아는 것 많은데, 또 저런 걸 만드시는 능력에 글쓰기까지! 멋집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당^^ 재빨리 팔로합니다.(늦기전에 핵핵...)

와우~ 엄청난 포스팅에 외국 소식까지.
태국갈일 있음 연락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ㅎㅎ 저도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아서 둘러보는중인데. 벌써 이런 실험도 해보시구 대단하십니다 ㅠ 응원하겠습니다~ ^^ 보팅완료!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써 2주. ^^ 왠만한 게임보다 재밌네요.

반갑습니다 ^^
하핫...
부익부빈익빈이 심할 수 있는데
링싯님의 노력 덕분에 초보 유저분들이 보다 수월하게 정착하는 거 같네요 ^^

감사합니다. 그럴만한 일은 아직 한적이 없는데... 저는 그냥 열심이 파닥는 작은 물고기입니다~^^

반갑습니다.

실험에 한번 참가해 보려고 합니다~

리스팀 해볼게요~!

참고로 저는 시나 수필을 올리고 있습니다.

@junsug 놀러와주세요~!

와우. 어렸을적 한때 문학소년의 감성이 돋고 있습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Welcome to Steemit lynxit. Let me know if you got any questions about Steem or anything related to it! The official FAQ can be found here and has A LOT of information https://steemit.com/faq.html - Also remember, Steemit is just ONE of the sites built that uses Steem the blockchain. We also have DTube - our very own Youtube, DSound for Soundcloud and Steepshot if you prefer Instagram like experience. I'd also like to mention ChainBB - forums, Busy - Steemit with more modern look basically, DMania for memes and Dlive for streaming just like in Twitch! Welcome to the blockchain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