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쁩니다 바빠.

in #kr5 years ago (edited)

re_13.jpg

이상하게 4월이면 바빠지네요.
작년에도 4월에 바빠져서 포스팅을 못했었는데, 도돌이표라니..
게다가 잠잠하던 암호화폐 시장이 조금이나마 살아나서 암호화폐도 사고팔고 하니 정신이 없습니다.

암튼 중요한 건.
오늘 안 그래도 타이트한 시간 쪼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아들입니다.

re_12.jpg

re_11.jpg

딸바보를 해보고 싶었는데 사실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몰라 자신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들은 뭐... 하던 대로 하면 재밌어하지 않겠나 싶네요.ㅎㅎ 사진 보니 벌써 움직임이 많은 게 나중에 만나서 어떨지 안 봐도 뻔한 것 같습니다. 체력 관리 미리미리 해야겠습니다.

2019.04.09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호!! 아들 축하드립니다^^
글쎄요!! 하던 대로 하면 재밌어할진 모르겠네요~ ㅋㅋ

ㅎㅎㅎㅎ
와잎느님이 그더라고요.
정신 연령 금방 비슷해질테니 잘 놀아줄 거 같다고.ㅋㅋㅋ xD

오.. 아들이시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체력관리가 절실한 요즘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놀아주려면... 미리 운동 좀 해놔야겠습니다. xD

아들! 운동 열심히 하세요! ㅋㅋㅋㅋ

체력 빨리는 게 보통이 아니라고들!! 하네요.
엄마가 제일 즐거워 하십니다. 쌤통이라고. 아들 셋 키우느라 힘들었는데 한번 겪어보라며..ㅋ

와~ 굉장히 선명하게 보이는군요~
콧날이 오똑한게 아주 잘생겼네요~~ ^^

계속 손가락 빨고 있는 게 엄청 웃기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움직이라고 막 흔들어도 느긋하게 손가락만 빨고 있어요. 그러다 포기하니까 이리저리 뒤집는데, 지 멋대로 하는 게 누구 딱 닮았습니다. 그래서 한편으로 많이 두렵기도 합니다.... xD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8 which ranks you at #95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5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으아아아 마셸린님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

으힛. 감사합니다. xD

축하드립니다!! 아들바보도 괜찮습니다 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같이 신나게 놀아주면 알아서 잘 크겠지...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와! 축하드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댓글을 이제 봤네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축하의 말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