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그림 | 무제 160219

in #kr6 years ago

노트160219.jpg



엄마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신다.
근데 애써 그린 그림을 아들들한테 자랑하시곤 끝이다. 장성해서 리액션이 별로인 아들들에게만 보여주고 마시니 한편으론 안쓰럽다. 퉁명스런 리액션이 보상의 전부라니.. 그래서 올해 초 엄마한테 스팀잇 가입을 권유했었다. 큰아들이 권유하는 건 뭐든 그래도 꼭 해보시려 하시기에 바로 그날로 어찌어찌 가입 절차를 밟으셨고, 가입하시는 옆에서 열심히 설명해드리며 이거 이제 비밀번호가 이메일로 날라올 거니까 잘 보관해야 한다고~ 중요하다고~ 백 번을 말씀드렸는데,



[ 가즈아 태그는 반말 ] 가입 후 활성 전 패스워드 분실



쩝.
과감하게 이메일 딜리트 하시고 시원하게 휴지통도 비우셨었다. 허탈한 아들 핀잔을 흘려들으시며 다시 가입하려 하셨는데 이미 등록된 셀폰 번호라 가입이 안된다고 하신다. 그리고서는 가입 의지를 없애버리심.



한동안 일이 바빠 나도 스팀잇을 못 들어왔는데, 다시 활동을 시작하자니 엄마가 그냥 셀폰에만 넣어두고 계시는 그림들이 아깝다. 하여 엄마에게 내가 대신 업로드하겠다 말씀드리고, 그림을 넘겨받았다. 예술적 시각은 0 에 가까워 엄마의 그림이 얼마나 괜찮은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본인 그림을 본인이 업로드하는 민망함 같은 건 없으니 오히려 잘 된 걸 수도..



이렇게 엄마 대신 아티스팀 콘테스트에 참가... 하려고 했으나 하루종일 포스트 등록이 안된다. 안되면 뭐 그냥 포스팅해야지 별 수 있나. 여튼 최종 페이 아웃되는 보상은 엄마가 원하는 시점의 시세로 계산하여 원화로 드리는 것으로 합의했다. 최근 스팀 시세가 엉망이라 차마 이거 페이 아웃 되는 금액대로 드릴게요- 할 수가 없었다.


그림은 전부 갤럭시 노트로 그리셨다.
집에서 심심하실 때 하나씩 그리시곤 하는데, 이렇게라도 빛을 보면 좋겠다 싶었다. 포스팅에 보팅이 찍히고 하는 것을 보시면 다시금 스팀잇 가입 의지를 되살리지 않으실까 싶고.

혹시나.
주변 사람들도 포섭하여 열성 스티미언이 되실지도 모르는 거니까.. xD

Sort:  

우와! 엄청 잘그리시네요:)

레첼님이 잘 그리신다 해주시니 잘 그리신게 맞나...싶기도하고요.ㅎㅎ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우와! 그림 멋있어요!!!!!!!!! 저도 그림은 1도 모르지만.. 여러 색을 사용해서 특정 느낌을 표현하는 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한테 스팀잇을 권유한 제 동생도 쿨하게 이메일을 지워버리고는 비번을 못 찾겠다고 안하더라고요. -_ -;;

음? 뭔가 이상해서 다시 읽어봤는데요.
아니 권유하고 본인은 빠져버리다니요.ㅋㅋㅋㅋ

요새 다시 슬슬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부지 폰번으로라도 다시 한번 만들라구요.ㅎ

어머니 그림 솜씨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
이것도 캡쳐해서 보여드리고 얼른 시작하시라고 권해드려야겠어요.ㅎㅎ

그림솜씨가 참 남다르고 특이하세요..
은근 매력있은 그림인듯해요
한번 보고 다시 보게되는 기법이라고나할까요..ㅋㅋ

그렇군요.
저는 그림 보는 눈이 없어서 -.-ㅎㅎㅎ

예쁜 그림에 보팅 없이 지나칠 순 없죠 ㅎㅎ

에고, 감사합니다. :))

와...... 예술의 '예' 자도 모르지만 그냥 딱 봐도 너무 멋있네요 ㅎㅎㅎㅎ

뉴발형님.
반갑습니다.
비비랑은 행복하시죠.....?ㅋㅋㅋ

딱 봐도 너무 멋있네요. 캡쳐 떠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아, 그 비번 분실 얘기 기억나네요.

깜빡하고 말씀 안 드렸던 것도 아니고 강조에 강조를 했는데도 지우셨으니 참 슬펐습니다...ㅠ
그나저나 벌써 거의 반년전이네요 그게.ㅎㅎㅎ
어찌나 시간이 빠른겐지...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56 which ranks you at #233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42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


이건
핸폰그림이라 안믿어질정도입니다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겔럭시 노트로요? 아이폰 유저라 잘은 모르지만...
그림쟁이로써 어머니 재능이 있으시네요!!!
좋은 그림 입니다.
보는 눈이 있으시군요 그림은 눈으로 그린다 이말을 해드리고 싶네요^^
굿 !

스팀 고래의 꿈.jpg

갤럭시 노트 펜으로 슥슥 그리시더라고요.
눈으로 그린다는 표현 멋지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