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acttr] 신과함께 -인과 연

in #kr6 years ago

영화 리뷰

신과 함께-인과 연
1,440만을 사로잡은
< 신과 함께-죄와 벌 > 속편

image.png

개봉하자마자 바로 보고 온
올여름 한국 영화 최고 기대작~!
< 신과 함께 - 인과 연 >
입니다.

보기 전에 전 편과 깊은 연관성이 있어
혹시나
< 신과 함께 - 죄와 벌 > 편을
안 보신 분들은 꼭 보고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짧게나마
< 신과 함께 - 죄와 벌 >
스토리를 알고 영화 보시는 게
이해가 잘 되실 거예요~!

한국 영화 역대 최고 예매율을 기록하며
첫날부터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 신과 함께 -인과 연 >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아 참 쿠키영상은
영화가 끝난 직 후
2개가 바로 나옵니다~!
엔딩 크레디트가 올라간 이후에는
영상이 없어요.

image.png

우선 영화 포스터입니다.
전 편 쿠키영상에 등장했던
마동석 님 ( 성주신 역 )
께서 포스터에 등장하고
환생한 김자홍대신
새로 나온 마흔아홉 번째 귀인
김동욱 님 ( 김수홍 역 )
이 새로운 이야기의 주인공인 것 같네요~!

image.png

김동욱 님 ( 김수홍 역 )
전 편에서 억울하게 죽음을 맞이하여
형 김자홍의 저승 재판을 괴롭혔지만
이제는 마흔아홉 번째 귀인이 되어
삼차사와 함께 재판을 받습니다.

환생할 의지가 없지만
수홍의 죽음에 수상한 것을 느낀
강림이 밝혀야 할 비밀을
재판을 통해 밝히게 되는데요.

수상한 비밀은 무엇이고
강림은 왜 굳이 재판을 받으려는 것일까요?

" 지금 보니까 이재판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었구나? "

image.png

하정우 님 ( 강림차사 역 )
천 년 전 과거를 모두 알고 있는
그리고 염라와 저승에 대해
수상한 비밀 밝혀야 할 것들을 위해
전 편에서 저승과 염라에게
반기를 들고 삼차사와 수홍과 같이
전쟁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변호사답게
수홍의 재판으로 저승과 염라에게
당당히 도전합니다.

" 여기 있는 망자 김수홍의 재판을
허락해주십시오! "

image.png

주지훈 님 (일직 차사 해원맥 역 )
삼차사 중 한 명
저승 최고의 무장인 해원 맥의
천 년 전 과거가
밝혀집니다~!
하나하나가 중요한 내용이라
말할 내용이 없네요...
과거 사진 또한 너무 섹시하게 나왔네요~!

" 대장, 거 충분히 주무셨으면
이제 좀 도와주셨으면 할거 같은데... "

image.png

김향기 님 ( 월직 차사 덕춘 역 )
해원맥과 마찬가지로 덕춘의
천 년 전 과거가 밝혀집니다.
덕춘의 따뜻한 마음씨는
천 년 전 과거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아니 따뜻한 마음이
기억을 지운 차사가 되어서도
남아있는 게 맞겠네요~!

" 회자정리 거자필반... "

image.png

마동석 님 ( 성주신 역 )
이승의 한 집인 동현네 집에서
동현이 할아버지 허춘삼을 데려가려는
차사들을 방해해
저승의 골칫거리가 된 성주신입니다.
예고편에도 나왔듯
사실 천 년 전 과거에서
삼차사들을 데려온 차사였는데요.
해원맥과 덕춘의 과거를 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동현이와 할아버지를 걱정하고
사람을 소중히 하는 마음 착한 성주신이지요~!

" 나쁜 사람은 없다는 거...
나쁜 상황이 있는 거지 "

image.png

그리고 저승을 다스리는 대왕
이정재 님 ( 염라대왕 역 )
입니다.
저승에 관하여 모든 걸 알고 있는
염라는 악귀가 되었던 수홍의 재판을
허락하여 강림의 도전을 받아들입니다.

" 왜 우는 것이냐
슬픈 것이냐, 억울한 것이냐 "

그리고 마지막에 소름 돋는 반전까지~!
모든 비밀이 밝혀지는
< 신과 함께 - 인과 연 >
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과 함께 - 죄와 벌 >
이 원작과 스토리보다는
신파와 후 편을 위한 떡밥을 뿌리는
영화가 되었다면
<신과 함께 - 인과 연 >
은 신파와 재미보다는
원작, 스토리, 결말을 짓는 영화라서
눈물보다는 놀라게 되는 화였습니다.

중간 정도 가서 예상되는 스토리이긴 했지만
원작을 읽은 사람들에게는
원작과 비슷한 설정을 통해 어느 정도는
예상이 가능했습니다.
신선함보다는
또 다른 느낌의 결말이니
그쪽에 집중하시는 영화가 되셨으면 하네요~!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요즘 신과함께 포스팅이 자주 보이네요ㅎ 역시 핫한가봅니다ㅋㅋ

네 저도 개봉날 보고 왔는데 아직도 핫하더라구요 천만은 예약되 있다고 하더라구요~!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신과함께를 보셨군요. ㅎㅎㅎ 많은 얘기가 나오죠. ㅎㅎㅎ 저도 거기에 대해 글을 썼었습니다. ㅎㅎㅎ 많은 생각을 가지게 하더라구요https://steemit.com/kr/@sd974201/4arkm9-sbd

좋은 글이네요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You got a 7.60% upvote from @oceanwhale With 35+ Bonus Upvotes courtesy of @macttr! Delegate us Steem Power & get 100%daily rewards Payout! 20 SP, 50, 75, 100, 150, 200, 300, 500,1000 or Fill in any amount of SP Earn 1.25 SBD Per 1000 SP |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