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부산여행] 더베이 101

in #kr6 years ago

부산 가볼 만한 곳,
맛 집, 커플 여행 코스
해운대, 남포동
더베이 101
해운대 마린시티 야경
데이트, 힐링, 핫플레이스 구경하기

image.png

부산 1박2일 여행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첫 번째 논골집을 다녀와서

족발 맛있게 먹고
배불러서 근처 산책을 하기위해
더베이 101을 가기로 했습니다~!

야경이 화려한 곳으로
유명하죠~

image.png

가는 와중에 다리에서 찍은 사진인데
벌써부터 화려해서 눈길을 끄네요~

더베이101은 맞은편에
높은 빌딩들이 많아 밤이 되면
야경이 화려합니다~

image.png

위 사진은 가는 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image.png

더베이101에 도착~
곰돌이 인형이 반갑게 환영해 주네요~!!

image.png

귀여워서 한 장 더 찍어야지~

image.png

바로 마린시티 야경입니다~
가로등 때문에 사진이 잘 못 나왔지만...
직접 가서 보시면 화려한 모습을
느끼실 수 있어요~!!

옆에는 요트 투어 승선장이 있네요.
다음엔 낮에 와서 요트를 한 번 타고 싶네요~!!

image.png

귀여운 조형물들
안에는 카페와 식당이 있었고
루프탑 라운지도 있었지만
저희는 그냥 산책을 왔기 때문에
쭉 둘러보고 왔습니다~

야경만으로도
감탄하고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밖에는 북극곰 느낌의
조형물들이 더베이101밑을 지키고 있네요~
늦은 시간이었지만
시원한 날씨 따라 사람들도 많았어요~

image.png

화려한 부산 야경
더베이101 이었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여긴 야경이 참이쁘죠 주말에가면 자리가 없을정도이지만

네 맞아요~ 저도 갔을때 자리가 없어서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sneaky-ninja-sword-xs.jpg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just been defended with a 3.65% upvote!
I was summoned by @macttr.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

woosh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your bid was used in support of youarehope and tarc.

Abuse Policy
Rules
How to use Sneaky Ninja
How it works
Victim of grumpyca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