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L그룹 퇴사기 - 부제 : 내가 본 L그룹의 문제점

in #kr6 years ago

L 그룹에 감사한 점 : 집에서 한국에서 젤 유명한 빌딩까지 걸어갈 수 있다 (한 30분쯤)
거기가면 세계 최대 스크린이 있다 (정말 크긴 크다 유일하게 마음에 든다)
덕분에 집값이 좀 올랐나?

L그룹에 빡치는 점 : 근데 무료주차는 왜 없앴냐 , 주차비 장사하게? 그럼 경찰들 쓰지말고 교통정리 좀 하던가
그나마 요즘 백화점도 파리 날리긴 하는지 주말 교통이 전보단 낫네
집값이 오르긴 올랐는데 이건 L 그룹과 상관없이 지하철 때문
거기다 주변 새집들이 더 올라서 결국 우리 헌집은 손해본 꼴
사람들이 욕하니 주민 채용회란 걸 하는데 가보니 완전 쇼다 언제 오픈할지 날짜도 없는데 어떻게 채용하나? 그냥 보여주기식 쇼
야구팬은 아니지만 구단 운영 그 따구로 할래?
(이 글보니 그룹 경영이나 구단 운영이나 딱 같은 스타일이군요)

본문과는 상관없는 개인적 소감입니다.
역시 껌팔아서 재벌된 회사다운 이야기네요.
삼성동에 현대차 사옥 완공되면 그 잘난 타이틀도 뺏길건데 참 자업자득인가 싶네요

Sort:  

무료 주차는 하고 싶어하는데 그러면 교통 체증이 더 심할거 같다는 시의 판단에 따라 못하는거긴 합니다 ㅋㅋ 사실 그런 것도 협상을 잘 했으면 됐는데 너무 급하게 밀어붙이다보니 못하게 된거죠
주민 채용회나 이런 것도 좀 더 잘 이끌어갈 수 있을텐데, 뭔가 가만보면 대관 업무를 참 못하더군요 ㅋㅋㅋ 야구단 운영은 더 못하고

개인적 소감이 뭉쳐서 그 그룹의 이미지가 되고 경쟁력이 되죠. 결국 여론이 안 좋은 것도 큰 아킬레스 건입니다.

네 유통에서 강자이긴 한데 소비자들의 선호도는 완전 최하 수준이죠.
적어도 거기는 브랜드 가치란 걸 고민하는 높으신 분은 없는 느낌입니다.
요즘은 아예 거기 일대를 자기들 제국으로 만들고 싶은지 옆에 건물이란 건물들은 죄다 사들일 기세더군요. ㅎㅎㅎ

ㅎㅎㅎㅎ 충격이실지 모릅니다만 자기들 브랜드가 고급이어서 소비자들이 선호한다고 믿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그런 이미지도 없지는 않으니

음...... 뭐 믿는 건 본인 자유이죠. 대신 책임은 못 집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439.16
ETH 2965.4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