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이오 스티머 서비스 사용 후기?

in #kr6 years ago

음 저도 짱짱맨프로젝트를 응원하는사람이긴한데
정확하게 뭐라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조금 그렇네요

Sort:  

저도 정확하게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조금 그렇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큐레이션 봇이 점점 더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짱짱맨은 오치님께서 kr커뮤니티의발전을 위해서 최저보상으로 시작하신건데 외국인들에게까지 짱짱맨태그를 사용하게 하는건 시작의도와조금 어긋나는것같은느낌이에요.
그것의이유는 물론 기업형증인이되기위해서인것같지만요
아무래도 짱짱맨태그보다는 다른태그를 만들어야되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도 다른 태그를 만드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외국인이 짱짱맨이라는게 뭔지 알고쓸까요? 저는 초기가입시부터 짱짱맨 정신에 감동을 받아 짱짱맨 출석부를 약 250일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만 아프로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아프로디테?!

아프로디테 ㅋㅋㅋㅋ
짱짱맨 출석부가 250일이나 되었군요. 고생많으십니다. 제 생각에는 외국인은 짱짱맨이 먼지도 모르고 쓸듯.ㅋㅋ

안녕하세요. 북이오 입니다.

외국인의 태그사용에 대해 저희가 기업형 증인이 되기 위해 열어놓은 것이 아닙니다. 짱짱맨의 운영정책에 대해서는 스폰서 분들의 의견과 기술적 타당성을 바탕으로 정할 뿐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다른 스폰서들과 함께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만, 최종 결정은 전적으로 스폰서 들의 의견에 따라 진행됩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70287.75
ETH 3955.7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