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에게 도움이 되는 보팅 봇 '백과사전'

in #kr6 years ago (edited)

티스토리 썸네일.jpg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보팅 봇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팅 봇이란?

보팅 봇이란 간단하게 말해서 보팅을 받기위해 존재하는 'Bot'을 말하는데

이런 봇들은 일정한 스팀달러나 스팀 그리고 스팀파워를 요구하며

우리가 보팅 봇에게 그들이 원하는 재화를 보내주면 잠시뒤 여러분들의 글에 찾아와 보팅을 해주고 갑니다 ㅎㅎ

일단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보팅 봇이라는 것이 잘만 이용한다면 서로 Win Win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 생각하기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보팅 봇의 사용 여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도록 할게요~!!

보팅 봇 백과 사전

아래 보팅봇의 관한 정보는 2018년 1월 6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randowhale

최소 0.5$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5단위로 5$까지 송금이 가능합니다.

보상은 랜덤

  • minnowhelper

최소 0.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01$를 보낼 시 약 12배의 0.12$의 보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사용해본 결과 0.01$를 보낼 시 0.27$의 보팅을 받고 있으며

minnowhelper의 경우 송금 $가 적을 수록 효율은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송금 $가 높을 수록 돌려받는 보팅의 가치는 하락!)

-pushup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89$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pme

최소 2$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2$를 보낼 시 약 7.97$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uildawhale

최소 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1$를 보낼 시 약 5.43$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정) 최소 2$로 변경 되었습니다.

  • appreciator

최소 1.5$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1.5$를 보낼 시 약 5.45$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oomerang

최소 0.2$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2$를 보낼 시 약 0.9$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ooster

최소 0.5$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5$를 보낼 시 약 1.98$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pmyvote

최소 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1$를 보낼 시 약 3.33$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youwhale

최소 0.05$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05$를 보낼 시 약 0.15$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pyou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28$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neaky-ninja

최소 0.5$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5$를 보낼 시 약 1.39$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msp-bidbot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26$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morwhale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3$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levitation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22$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lovejuice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26$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voter

최소 0.1$ 이상 송금할 수 있으며
0.1$를 보낼 시 약 0.26$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위에 있는 보팅봇들은 제가 1번씩 사용해보면서 기록해 둔 내용이며

100% 일치한 것이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또한 저같은 경우 appreciator에게 아직 돌려받지 못한 보팅이 있긴하지만

대부분 보팅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100% 신뢰할 수 없다는 점만 알아주세요 ^^

이상 스티미언들을 위한 보팅 봇 백과사전 이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그런데 송금할때 따로 멘션을 넣어야하나요?

보팅봇 종류가 많아서 헷갈렸었는데 한방에 똭 정리해주셨네요..가지고 있는 스달로 한번씩 시도해보겠습니다 ^^

^^ 스팀파워좀 모아봅시다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1.73 % upvote from @upmyvote thanks to: @makefigure. Send at least 1 SBD to @upmyvot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promote a post! Sorry, we can't upvote comments.

와 멋진 글입니다~ 괜찮을 것 같으네요 정말 ~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으악 정말 좋은 정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뉴뉴비는 좀 더 적응이 필요한가바용~.~ 아직은 어렵네요

조금씩 적응하시다보면 아~ 이런거구나 하실거에요 ㅎㅎ
저도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랐거든요 ㅋㅋ
(물론 지금도 많이 모르지만,,,)

저도요 ㅋㅋ 읽어도 뭐지?ㅋㅋㅋㅋㅋㅋ 아직 단어들도 너무 어렵네요 ㅠㅠ 계속 보다보면 알려나요..ㅋㅋ

You got a 0.67%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makefigure.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안녕하세요
정리 잘해 주셔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ㅏ우 필요했는데 데이터가 하나 더 생겼네요 ㅎㅎ

ㅎㅎ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