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플로리스트 비아 X 나무꾼 마니의 인생 콜라보!!♥

in #kr6 years ago (edited)

"소름쫙, 눈물쏙 택배수령기" 대망의 마지막 3탄~~!!

드디어 꽃과 나무 콜라보 펜의 주인공이 되신 그 분께 물건을 잘 받으셨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럼 이제 사진을 공개해도 되겠지요~~? ^ ^

12.JPG

제가 @directorbia 님으로부터 택배를 받았을 때!
그 감동의 순간에 찍어두었던 사진이에요...ㅠ♥

IMG_9000 (4).JPG

예쁜 꽃 화관을 두르고 상자 밖으로 빼꼼히 고개를 내민 그녀 > <
"너... 내 딸 맞니....?"

IMG_9000 (5).JPG

톤다운 된 파란색 장미가 너무나 매력적인 이 아이는 꽃에 특수 처리를 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라서 쉽게 부서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꽃말을 찾아보니
블루로즈는 포기하지 않는 사랑 & 기적
더군다나 프리저브드 플라워 자체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한다고 해요 :)
(참고로 나무 이름도 Purple Heart...♥)

IMG_9075.JPG

이 사랑덩어리 펜은 비아님과 저의 연결고리가 되어주신 @xinnong 님께 결혼 선물로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D

씬농님은 결혼식 대신 남편분과 여행을 떠나시며 셀프 웨딩촬영을 하기로 했는데, 촬영에 쓸 부케와 소품을 스티미언에게 주문하셨다는 포스팅을 보고 처음 비아님을 알게 되었거든요!

IMG_9078.JPG

비아님께서 저를 위한 선물로 만들어 보내주신 꽃액자와 함께 찰칵~♡

알고보니 저는 꽃을 너무 좋아해 꽃피는 봄이되면 매일 정원에 나가 사는 꽃덕후,
비아님은 나무로 된 소품을 저보다 많이 갖고 계신(?) 나무 덕후였다는 사실ㅋㅋㅋㅋㅋ
땔래야 땔 수 없는 꽃과 나무의 아름다운 콜라보를 제안해주신 @directorbia 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어제 씬농님께서 선물 포스팅을 올려주셨더라구요~ㅎㅎㅎ
비아님께서도 이미...
제일 꼴찌로 올리니 다른 분들 글까지 링크할 수 있는 영광이 주어지네요~♥
아마 이번 시리즈의 4탄은(뭐야 3탄이 마지막이라더니!!) 씬농 X 마니가 손잡고 비아님 보러 부산으로 달려가는 여행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D

스팀잇 안에서 이렇게 달콤한 인연이라니 > <
다시한번 스팀잇의 훈훈함을 느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ㅎ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너~무 예뻐요>_<우왕 쓰기가 아까울정도로 예뻐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멋집니다.^^

이건 예술입니다!!!! ㅎㅎㅎ

꺄~ 너무 이뻐요. ^^

멋진 콜라보 작품이 탄생했네요!! 스팀잇엔 능력자들이 왜 이케 많은 거임? ㅎㅎ

앗 나무 이름이 퍼플하트...💜
블루로즈의 꽃말까지! 알 수록 더 매력적인 아이네요 ㅎㅎ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선물용으로도 너무이쁘네요
고급지다 진짜쓰기아깝겠어요

나무 색깔이 참 예뻐요~
저도 조만간 저만의 펜을 하나 가져야겠습니다

꽃장식하니 또 펜 분위기가 틀려보이네요. 너무 이뻐요. 😻 꼭 펜에서 자란 꽃인듯 언뜻보이기도 ㅎㅎㅎ
신농님 엄청 좋아하실거 같으네요. 아까워서 쓸수나 있을라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