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club 2차 MEET-UP 가는 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nolover입니다.
스티미언분들 주말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지요ㅎㅎ

저도 늦게 일어나서 아점을 먹고 티비 보다가 또 낮잠을 한 판 잤네요ㅋㅋㅋ
더 자고 싶었지만 금일은 Cryptocurrencyclub 2차 meet-up이 있는 날이기 때문에 일어났습니다.ㅎㅎ
KakaoTalk_20180210_131430078.jpg
투자를 하면서 밋업같은걸 참석 할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 장소도 가깝고, 투자에 많은 도움을 준 분들도 여럿 오신다길래 첫 참석을 해보려구요!
의미 있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가서 많은 분들과 유익한 얘기하며 정보 공유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약세장이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비트코인이 8~9000달러에서 왔다갔다 하네요. 아직 완전하게 회복장이라고는 보기 어려운 것 같으니 저항선 돌파여부 등 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이 바라듯이 얼른 기분 좋은 장이 왔으면 좋겠네요.

모두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저는 그럼 이만 출발 해보겠습니다!
다녀와서 밋업 후기는 꼭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와 이런 것도 하는 군요.^^

ㅎㅎㅎ저도 처음가봤네여

밋업 중이시겠네요 ㅎㅎ 알찬 모임 하시고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팔로우하고 종종 놀러 오겠습니다 :)

네네 감사합니다! 저도 종종 들를게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오호~ 밋업 나가시는군요~! ㅎㅎ 전 아직 쑥쓰러워서 밋업은...ㅎ

저도 다음에 시간이 되면 꼭 한번 참석해보고 싶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