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위대한 가족에서 나의 5 번째 달을 축하해 "조문"

in #kr6 years ago

안녕 친구

.

오늘은 5 개월 동안 여기에 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매우 특별한 날입니다. 나는 매일 더 많은 것을 배울 때마다 매우 기분이 좋다고 고백합니다. 이번에 나는 많은 재능과 놀라운 능력을 다른 사람들보다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준비를위한 것이 아니라면 내가 현재 Steemit에있는 곳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조직이이 플랫폼에서 발전하기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을 분명히해야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수행하는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를 발견했다.

그것은 독특한 경험이며 내 게시물을 좋아하고 다른 사용자가 유용하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기에 나는 내 큰 축하를 알 수있다.

나의 큰 열망은 고래가되는 것입니다. 저의 단기 계획이이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울 의사가있는 고령자가되는 것이기 때문에 나는 아래의 이미지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이름이 없지만, 고래는 내가 태어난 나의 나라의 국기를 지니고 수영하고 주위의 물고기와 상호 작용하며, 각 물고기는 깃발의 색을 띠고 편지는 평화를 의미한다. ,하지만 전 세계와 명백하게이 공동체를 위해.
Diapositiva1.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ey, welcome to steemit

You do not look Korean... Born there?

Hola chica, love your smile so fun.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