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Life]한가한 토요일 오후 베란다에서 놀기~

in #kr6 years ago

image

저와 아내는 둘 다 막 활동적인 성격이 아니라서 주말에도 놀러다니기 보다는 집에서 쉬는 걸 좋아하는 집돌이, 집순이 입니다ㅎ 하지만 그 동안 주말마다 스케줄이 있어서 좀 바빴다가, 오늘은 따로 약속이 없어 아내와 베란다에서 놀았습니다.

집에서 내린 커피에 달달한 케잌을 곁들여 먹고, 음악도 들었습니다. 책도 읽다가 좀 지겨우면 핸드폰을 가지고 놀기도 하고, 눈 건강을 위해 하늘을 잠시 보기도 했습니다. 옆에서 아내가 요즘 꽂힌 노래를 흥얼거리네요ㅎ

여러분의 토요일 오후는 어떠셨나요?

Sort:  

안녕하세요~ 저는 내슈빌에 살고있어요. 태그로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놀러왔는데 아틀란타라니 반갑네요^^ 저희도 가끔씩 아틀란타가요 hmart랑 메가마트 ㅎㅎㅎ 반가운 마음에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 내슈빌에 계시는군요 ㅎㅎ 작년에 유럽 축구팀들 경기보러 당일치기로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저도 맞팔 했습니다~

베란다 좋네요~
따로 커피숍 갈 필요가 없겠네요.

네ㅎ 이렇게 있으면 카페 부럽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쪽은 한국처럼 좋은 카페도 별로 없구요ㅋ

사진만 보아도 여유롭게 보내신 느낌이 전달되어지네요 ㅎ
저는 시골에 살아서 자연환경이 정말 익숙한 사람인데요
난간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더불어 커피와 커잌의 조화라니 완벽하네요 ^^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잘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종종 놀러오세요~

아...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ㅎ

Free Upvote plus you get 0.1 steem just to sign up !
http://mcg6000.com/boost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