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배우 (스케치)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몇 있는데 여배우 중엔 대한민국에서 거의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배우 한지민씨인데요. 그래서 그려봤습니다. 근데 한지민씨같진 않군요..ㅠ 코를 한번 다시그려봐야겠습니다.

그냥 그리는동안 마음껏 쳐다본 것만으로 위안삼으렵니다..ㅎ

예쁜 사람을 보면 마음이 편해지고 정신도 건강해진다는데 오늘 좀 건강해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jpg


코를 좀 없애고 밝게했더니 좀 덜하네요 .. 어쨌든 제가 좋아하는 한지민씨와는 거리가 먼게 아쉽습니다.

한2.jpg


어머니의 조금 보강..

한3.jpg

Sort:  

awesome

한지민이라고 듣고 보니까 ....

여기저기 닮았군요 .... 다만... 몰랐다면?

ㅋㅋ아무말없이 올리면 다들 모르실까봐 굳이 언급을 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사람이 아닌것처럼 예쁜데 어떻게 따라그리나요! 감사합니다 ^^

gooooooooooooooood please upvote me https://steemit.com/life/@angami/the-strangest-fruits-in-the-world I'm still a beginner My friend

음.

예술적 감각은 대물림 되나 봅니다.

ㅋㅋㅋ안 한지민씨 같은데도요..?

안지민 ㅋ~~~
그래도 보고싶은 사람 눈엔 모두 한지민으로 보입니다~~

제가 아직 한지민씨를 실물로 못 봐서 그 아름다움을 조금이라도 담아내질 못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야할건데 말이죠..ㅎㅎ

저도 참 좋아합니다. 한지민씨. 스팀잇으로 모시고 싶습니다만

그쵸 ㅎㅎ 평생 딱한번만이라도 봤으면 ㅠ

아 ㅎㅎ 비슷한 이미지가 있네요 ㅋㅋ 오... 실력이 좀 있으십니다..
한지민 저도 좋아하는데요 입꼬리 올라가는 걸 아주 비슷하게 묘사
하신 듯 합니다.

한지민씨 사진이나 잔뜩 받아놨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네 ㅎㅎ 이제 저도 쉬러 갑니다~~ 내일 기회되면 또 뵙겠습니다 ㅋㅋㅋ

전 그림에 완전 소질이 없어서,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엄청 부러워 합니다.
캬~~ 정말 잘 그리셨어요...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

잘그리는 것은 아니지만 ..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뵙지요 ^^

아니 글만 잘 쓰시면 됐지 왜 그림판까지 장악하려하십니까~ ㅋㅋㅋ

ㅋㅋ아뇨.. 글 그림이 둘다 완벽치 못하니까 그냥 반반씩 발만걸치는거죠 ㅎㅎ감사합니다 ^^

한지민씨 너무 이쁘죠. 저도 정말 좋아해요.ㅎㅎ
그림도 잘 그리시는 군요. 눈의 포인트가 많이 닮은 것 같아요.

ㅋㅋ말안하면 모릅니다... 어머니께서 눈동자만 조금 더 수정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한지민이 보이는데요??
눈매와 입가를 잘 살리신 것 같아요

눈에 혼신의 힘을 담았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근데 코가 너무 싫어서 없애버렸습니다 ㅋㅋ 한지민씨는 그 올망졸망한 코가 엄청 매력적인데 ㅠ 좋은 평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07.15
ETH 3882.6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