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분배 완료 + 이번엔 제 그림..^^

in #kr7 years ago (edited)

마진숏슈트.jpg

그림을 그려주신 @@@cheongpyeongyull 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토론회 기간동안 kr-dc에 의견제시를 해주신 분들께 후원받은 21SBD를 분배하였습니다.

각 개인에겐 0.75SBD가 돌아가게 됐습니다. 중간에 @abdullar님의 임대가 끝나 @oldstone 님께서 주신 50mv의 스파만 남아 보팅까지해서 대략적으로 각 의견마다 3~5SBD가 돌아간 듯 합니다.

일반 토론회 참여댓가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금액이지만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토론참여자 명단 (총 29분)

@jack8831@soosoo@twinbraid@virus707
@kmlee@jaytop@woo7739@jungs
@skt1@gogumacat@happyworkingmom@gyeryak
@ryanhkr@segyepark@facemaker77@get-cheaper
@allpass@cham@uksama@sesangsokuro
@oldstone@seola@kkw@clayop
@yurizard@umkin@nhj12311@greenjuice@doosan

또한 지난번 멋진 독자, 작가의 관계를 보여주셨던

@joonghoonlee 님과 @kmlee 님꼐도 각각 글보상 전송하였습니다.

토론참여해주신 분들, 관심가져주신 분들, 두분의 독자와 작가님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요건 제가 그려본 저희집 강아지입니다. 원본과 팝아트(?ㅋㅋ)버전입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

꼬밍이.jpg

팝아트.jpg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좀 틈틈이 같이 하세요 이것저것좀 물어보시구 도란도란 이야기두 나누시구 궁금한거 이런거 좀 있으면 물어보시구
어머님께요..... ㅎ^^

ㅎㅎ감사합니다 힘이되네요 ^^

토론 개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토론회 진행하니라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많은분들이 좋은의견을 나눌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거같네요 ^^

ㅎㅎ감사합니다 저야말로 덕분에 좋은 의견들을 보아 좋았습니다 ^^

토론에 참여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의견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간만에 조선생님 뵈니 좋군요 ^^ 좋은밤 되셔요~

제가 좀 뜸했죠? 그래도 글은 꾸준히 읽었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토론회 진행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많은 분들께서 참여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도 주최한 보람이 있어 힘이납니다 ^^

그림...... 잘 그리시네요 ㅠ

항상 칭찬을 해주시는군요 ㅎㅎ 잘못그리는걸 스스로가 알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강아지 다리가 심히 짧아 보이는건 제 착각인가요? ㅋㅋㅋ 그림까지 잘 그리시네요.

위에서 본거라 짧아보이는 것두 있고... 진짜 무자게 짧은것두 있고요..ㅋㅋ 잘그리진 못합니다..그냥 보이는대로 어설프게 따라할뿐ㅠ 감사합니다 ^^

마지막 팝아트는 액자로 바로 걸어놓고 싶을 정도입니다 .. 대단하십니다

ㅋㅋ너무 띄워주신것 아닙니까..!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marginshort님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머리큰 강아지 정말 귀여운데요 ㅋㅋㅋㅋ 조금은 소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ㅋㅋ저희집 소같은 강아지입니다.. 더럽게 말도안듣구요..ㅋㅋ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코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29.60
ETH 3846.1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