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및 보상분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진입니다.

지난 몇일간 개인적으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 스팀잇을 신경쓰지 못했습니다.

그러다보니 @joonghoonlee 님과 @kmlee 님께 보내드릴 글보상과 토론회 참여자분들께 드릴 팁들을 분배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좀 늦은 저녁을 먹고나서 산정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어느정도 추스렸으니 내일부터는 다시 활기찬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응원과 격려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그렇지 않아도 요 며칠 안 들어오셔서 걱정했는데 드디어 컴백하셨군요. 모쪼록 많이 힘든일은 아니셨길 바래봅니다.

몇일 안들어왔는데 되게 오래 못본것 같네요 ㅎㅎ 간만입니다 해피님 ^^ 이제 거의다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진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활기찬 모습 보여주셔도 괜찮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다시 재밌는것들 가져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arginshort 님 다시 활기찬 모습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성민님 댓글을 이제 또 받게되겠군요 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

아 네 ㅎㅎ 일 잘 보시고 다시 활기차게 돌아오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안 좋은일 잘 털어내시고 다시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이제 다시 잘 오도록 하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흐흐... 조금 쉬셔도 괜찮습니다. 힘내세요 :)

이제 쉬었으니 또 글올려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헛 보안관님이 힘드시다닛~!! 힘내세요~!!

에고 로이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ㅠ 저도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좀 쉬어가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쉬엄쉬엄 재미난것들 하면서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

가끔은 푹 쉬면서 충분한 에너지를 갖추는 것도 중요하죠
다시 힘을 내서 열심히 활동하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ㅎㅎ 류요천님두 화이팅입니다~ 앞으로 자주가겠습니다 ^^

기운내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을 낼수있습니다 ㅎㅎ

고생하십니다-0-/
힘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118.65
ETH 3786.4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