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승인받고 첫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까 이것저것 찾아보며 게시글 올리면서
사용법을 좀 익힌거 같네요 ㅎㅎ
승인메일받고 얼마나 기뻣는지 다들 그기분 아실거에요ㅎㅎ
작은 술집 운영하면서 낚시와 사회인 야구를 즐기는
20대 후반 입니다ㅎㅎ
다양한 일상글과 먹방글 알찬 정보들 올리려고합니다.
다들 스팀잇 즐겨봅시다!!

Sort:  

환영해요오~ 앞으로 잘 지내봐유~

잘부탁드립니다ㅎㅎ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사업가에 스포츠맨이시군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대해서는 몇몇 글 모아놨어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반가워요~

나중 마감하고 꼭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가입한 신입입니다 잘부탁드려요~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같이 열심히 활동해봐요ㅎㅎ

저도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힘냅시당

팔로우 했습니다 맞팔부탁요~^^

감사합니다ㅎㅎ. 화이팅 입니다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