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teemit]대의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특별한경험을 하고와서 포스팅합니다.
요식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은 외식업중앙회라고
아시나요??
image
외식업/일반음식점/위생교육/신규위생교육/ 기존위생교육/온라인위생교육/요식업위생교육/ 음식점위생교육/음식점창업위생교육/일반음식점위생교육.
위의 업무들을 해주시는데요
저는 장사를 시작한 시점부터 바로 가입을 해서 장사를 하고있습니다.
몇일전인가 저한테 우편이 왓더라구요ㅎㅎ
대의원으로 선출되었으니 총회에 참석하라구요
대학생시절 회장 해본게 끝인데
큰 조직의 대의원이라니요
바로 참석하러 갔습니다ㅎㅎㅎ
image
신기하더라구요 명찰과 책자를 받고 착석해서
작년 결산과 올해 예산 편성과 안건등을 대의원분들과함께
결정하고 의견을 내고 했습니다.
되게 소속감이 들더라구요ㅎㅎ
image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셧는데
제 또래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ㅠㅜ
되게 좋은 시간을 보낸거 같은데
경품추첨이라는 시간이 잇더라구요...
한번도 이런건 걸려본적이 없는 저는 설마..
하고 앉아잇엇습니다...
근데...헐....2등 상품 ...전자렌지
image
진짜 손떨렸습니다.. 받으러 나가는데
나에게도 이런행운이 있구나하면서
그리고 마지막은 준비해주신 음식 맛있게 먹고
image
가게 오픈하러왔네요
되게 좋은 경험 이었네요 다들
불금 입니다ㅎㅎㅎ

Sort:  

일할때 교육받으라는 편지 받은 기억이 ^^

ㅎㅎㅎㅎㅎ교육받는것도..
힘들어요ㅠㅠ 공감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짱짱맨 파이팅!!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현재 댓글이 가입인사 글이나 #kr-join 태그에 관한 글에 달릴수도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