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네 이벤트입니다 (5회)

in #kr6 years ago

우도는 안가봤는데... 다음에 제주도 계획할때 우도를 함 가야겠네요ㅎㅎ
바스님 자건거 여행기는 이제 안올리시나요??
제가 젤루 좋아하는 시리즈였는데 흑ㅠㅠ

Sort:  

아항 그거... 참 ... 마르스님에게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 자전거여행부분과 그 댓글은 모두 친구가 올렸었어요.! (그때 이 계정을 둘이 하고있었어요 지금은 그친구가 다른일로 바빠서..ㅠㅠㅠ) 다른 댓글하고 보팅은 모두 제가 드린게 맞구요.!
저하고 오랜기간 소통하셨는데ㅠㅠㅠ
그 자전거 부분만 그친구의 컨텐츠였어요.ㅠ
애초에 말씀드렸으면 좋았으련만 죄송해요

띠용!!! 이제까지 전혀 몰랐어요ㅋㅋㅋㅋ
안경을 쓰고 계셔서... 더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나봐요ㅋㅋㅋ
그래도 두 분 다 저에게는 바스님이니까요... 또 욤욤이도 알게 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504.00
ETH 2984.44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