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이게 얼마만에 포스팅인지.... ㅎㅎㅎ

사실은 몇일전 장모님 생신이였답니다

그래서 저녁에 맛있는거 사드린다고 말씀가지 다 드리고 저녁시간이 다되서 대전에 나가는길이였죠 그런데 장인어른이 이상한 말씀을...

그냥 처가집으로 오면된다고...
그래서 시간맞춰서 처가집에 갔답니다

그런데 왠걸요!! 장모님이 "뭐하러 밖에 나가서 돈쓰냐고 집에서 있는 반찬이랑 맛있게 먹자"고!!

음식까지 다 준비해놓으신터라 더이상 말씀드리기가...

이것저것 차리는거 도와드리구 상을~~
IMG_E2898.JPG

아랫동서랑 제가 장인어른이 만드신 육회(경상도식)를 엄청좋아하는데 준비하셨더라구요^^
IMG_E2899.JPG

밖에 나가서 음식을 먹지않은대신 나중에 맛난거 사드시라구 용돈을 두둑히 드리고 왔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셔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와우~ 육회!! 를 차려주시다니~ 정말 처갓집 최고입니다~

다음에 언제든지 고기만 사오래요 ㅎㅎㅎ
감사해요 헬로님^^

장모님 솜씨가 아니라 장인어른이 육회를 만드셨다구요..?
장인어른이 가정적인 분이신가 봅니다..
그 세대 분들에게서는 거의 볼 수 없는 타입이시네요...ㅎㅎ

네 장인어른이 음식 잘하신답니다^^
그리고 가정적이신분들 찾아보면 많으실겁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담될까봐 집에서 하셨나봅니다;

잘 하셨네요. 이쁨받는 사위~!

용돈을 두둑히 드리고 왔답니다^^

네 그런신듯해요^^
감사합니다^^

붉어야 맛있어 보이는데 기름장으로 묻혔나봐요!

담번엔 레시피를 좀 알려달라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경상도식 육회? 오오 처음봐요.^^

그런가요? 저도 잘모르겠는데 암튼 장인어른이 경상도 예천이 고향이신데 그쪽은 이렇게해서 먹는다네요^^
행복한 금요일되셔요 미미님~~^^

멋진 사위네요~
장모님이 차려주신 음식 맛있게 먹고 용돈 두둑하게 드렷으니 잘하신 것 같습니다~^^

멋진사윈 아녀요^^
감사해요 미스티님^^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