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간혹 좋은 문구를 인용해서 얘기하거나 좀 있어보이게(?) 얘기하고 싶을 때 명언들이 많이 도움이 되더군요 ㅎㅎ

제가 좀 모아둔(?) 것들이 있는데 ㅎㅎ 5개 씩 풀어보겠습니다~:)


나는 밤에 꿈을 꾸지않는다 나는 온종일 꿈을 꾼다 나는 먹고살기위해 꿈을 꾼다

-스티브잡스-


인생에서 첫번째 할 일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문재인-


어떤 소망이 주어질때는 그 소망이 이루어질 가능성도 함께 주어진다

-리처드버크-


어떤 사업이,나를 위하고,남을 위하며,나아가 사회를 위하면 ,틀림없이 성공한다

-사이토 히토리-


성숙하다는것은 다가오는 위기를 피하지않고 마주하는것을 의미한다

-프리츠 쿤켈-


참고로 대문은 제 프로필 사진이 커피라는걸 반신반의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원본 사진을 인용해서 대문을 만들어봤답니다 ㅎㅎ
Sort:  

귀엽네요~ 처음 알았네요~ 그냥 곰돌이 인형인줄 알았는데 ^^

와우 인형으로 착각할 정도라는 얘기를 만드신 분이 들으시면 진짜 기뻐하시겠네요 ㅎㅎ

커피였어요? !!

ㅎㅎㅎ;; 다들 이런 반응이시네요... ㅋㅋㅋ
원본 사진으로 확인되셨죠? ㅎㅎ

원본을 급하게 나중에 만드신거 아닌가요! ㅋㅋ (보고도 의심의심)

이런... 의심을 해소하고자 올렸는데 또 다른 의심을... ㅋㅋㅋ ><

너무 귀엽네요 ㅋㅋ 마실 때 아까울 것 같네요 ㅎ

그래서 인증샷을 이쁘게 남기고자 노력했답니다 ㅎㅎ

You received 0.4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7. Congrats!

고수는 본 대로 공이가고
중수는 친대로 공일 가고
하수는 걱정한대로 공이 간다
-작자 미상-

골프다님 명언 같은데요? ㅎㅎㅎ

인생에서 가장 먼저 할것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깊이 공감되네요..ㅎㅎ
열심히 나를 사랑하는 하루가 되겠슴돠~

좋은 명언을 전달해드린 것 같아서 더욱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멋진 명언 듣거나 알게 되면.. 나주에 써먹어야지 하고... 어딘가에 저장해 놓는다는...
정작 써먹을데가 없다는 게 함정이지만요

자주는 아닌데 가끔 쓸때가 있어서 나름 공유도 할 겸 스팀잇에 정리해보려고요 ㅎㅎ
그리고 명언이라는게 볼때마다 한번씩 생각을 돌이켜볼때가 있는것 같아서 겸사겸사 정리해봅니다 :)

무료풀보팅이벤트6등당첨~! 좋은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