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뷰를 합시댜] Netflix 넷플릭스 이용기 - 드라마/TV 프로그램 추천: 엘리멘트리 / 잭 화이트 홀: 발칙한 동남아 산책 / 굿 플레이스

in #kr6 years ago

주팔님 헬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 넷플릭스 애청자에요 ㅎㅎㅎ
집에있는 시간은 거의 넷플릭스 끼고 쉴때도 켜놓고 막 그러거든요 ㅋㅋ
반가운 포스팅이 아닐수 없습니다!ㅎ

저는 stranger things 최근에 젤 재밌게봤구요!
지금은 orange is the new black 이랑 제가 젤 좋아하는 미드
Friends 보고 있어요 ㅎㅎㅎ
추천은 안드립니다 ㅋ안그래도 요즘 다른 티비쇼 추천받고싶었는데 굿 플레이스 재밌을것같아요! 오늘부터 봐야겠네요 ^^

Sort:  

마틸다님 :) 넷플릭스 애청자이시군용!
전 첫달 사용하고 있는데 넷플릭스 끼고 살아요ㅠㅠ
굿플레이스 시즌1 어제 끝냈는데..ㅋㅋㅋ살짝 과한 설정도 있지만 재밌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