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부울경 밋업 최종공지!!(9/16(토) 16:30 테이블세터)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부산/울산/경남 밋업을 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크게 준비한건 없고 부산지역 사시는분들 안면트시고
함께 스팀잇 관련 수다나 한번 터시죠~

시작할때는 반신반의 했는데요 벌써 참여하시는분이 15명을 넘어서네요...
일이 점점 커져서 겁나 부담스럽습니다.
제가 사실 낯가리거든요...
저는 키보드 들고가서 구석에서 카톡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부끄러우니까요 ㅋㅋㅋ

공지글 보상금으로 확보된 SBD는 아래와 같습니다.

  • 1차 공지 보상 : 33.748SBD & 약 24 SP
  • 2차 공지 보상 : 15.163SBD & 약 11 SP
  • 3차 공지 보상 : 30.65SBD & 약 25SP
  • @successtrainer 님 밋업 지원금 : 10SBD

총 89.561SBD & 60SP

스팀파워는 현금화가 애매해서 제가 커피사는걸로 대신하겠습니다.
스달은 내일까지 이글 보상금과 함께 블록트레이드 통해서 현금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인원이 늘어나면서 좀 부족한듯 합니다.
더 사용되는 금액은 N 빵하겠습니다.!!!
지원금 보내주시면 .... 감사히 쓰겠습니다!!)

이 글의 보상금 또한 밋업 참가자의 배를 불리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이 밋업이 시초가 되서 더욱 많은 분들과 소중한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토욜날 뵈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기대되네요^^

부산 밋업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

와~ 벌써 이번주네요! 즐거운 모임되시길 바랍니다...
불경~ 앗 부~울~경 화이팅^^

How I wish this my country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키키 토요일 정말 기대됩니다. 얼른 뵙고 싶네요 ~~ (❁´▽`❁)

기대되네요 ㅎㅎㅎ 토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저도 노트북들고 카페 화장실가서 카톡할게요~!

엇 화장실은 제가 먼저 선점했습니다 ㅋㄷㅋㄷ

왠지 그곳의 밋업은 사투리가 가득할 듯할 느낌입니다 >_<

행님
이런거요 ㅋㅋ

즐거운 밋업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22.89
ETH 3083.1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