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코인 2월10일까지 5000코인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F43D36EF-6021-46FD-98A9-FBCF33DEE54E.png
대문을 만들어주신 당근케잌(@carrotcake)님께
감사드립니다.

2월10일까지 오코인 계열의 스피어페이가
한정수량으로 5000개씩 에어드랍을 하고 있네요~
모바일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가격으로는 5000개면 한화로 6만원 정도네요...
지금같은 암흑시에 리스크없이 해볼수 있는
이벤트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SAY's ICO is in PROGRESSING !! REFERRAL PROGRAM NOW ON ! Invite your friends into SAY Telegram community to get 5,000 SAY for FREE! Limited time only! First come first serve so HURRY !! Click this link:

https://invite.spherepay.com/sayInvite.html?inviteCode=M2o4DYt6KAh_XFQeJKN8Om7X

링크 드립니다.

이메일과 마이이더월렛 주소를 적고 공식텔레그램 방에 코드 붙혀넣기 하시면 5000코인이 들어옵니다.

스페어페이 공식 텔레그램 방 주소 입니다.

https://t.me/SAYOfficial

링크에서 바로가기 하셔도 가능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마완님 오랜만에 댓글남겨요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보내세요 ㅎ

네 감사합니다~ 아직 몸이 회복되지 않아 계속 요양중이네요ㅠㅠ
곧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정말 부지런하십니다. 이런 정보는 어디서 어떻게 수집하시는 건가요....궁금궁금

스캠일지도 모르는 정보가 너무 많아 조심 스럽네요...
단지 리스크가 없다는점에서 포스팅 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mawan님~~~ 바로 해봤어요 호호
쉽네용!!!
요런거있음 나누시는 마완님 감사합니닷!

간혹 이런것들이 모이고 모여 쌈짓돈이 될때가 있지요^^
큰 기대는 없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캠일지도 모르지만 투자금이 없으니 부담 없을거라골 판단해서 올렸습니다^^

오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시도해보았네요. 마이이더월렛에서 받은 SAY 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저도 확인하고 싶은데 아직 안들어왔나봐요ㅠㅠ
좀 기다려봐야 겠네요ㅠㅠ

확인해보니 10일 이후 일괄전송인듯 하더라구요....
흠 일단 10일이후에 봐야할듯하네요~

오! 마완님 꿀정보 감사합니다ㅋ
코알못이지만 무료라서 받았어요ㅎ

감사합니다~ 차피 무료라서 부담없을 것이라고 판단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