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와의 연애글로 네이버 메인에 나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mayhjj입니다.

저는 스팀과 네이버 블로그 두 개를 하고 있습니다 :)

스팀의 성격상 올리게 되는 글은 아무래도(?) 열과 성을 다해 작성하게 되는데, 공을 들인만큼 많이 읽혔으면...하는 마음에 네이버에도 같이 업데이트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비장한 각오로 처음 써본 여행글이 10불이 넘는 보팅을 받게되고 '우와, 이거시 스팀인가. 노력했더니 이런 것도 준다!' 라면서 가시적인 성과에 흥분했습니다.

이 다음엔 무엇을 써볼까하다가 즉홍적으로 언젠가는 써야지~했던 개발자와의 연애담(제 경험글)을 적었습니다. 별다른 고민없이 술술 적었네요. 여행글과는 다른 가벼움 이었습니다.

그런데 개발자와의 연애글을 쓰고 난 후, 제 일상의 관심사 1위 였던 스팀에서 0.1?의 보팅을 받게되고, 여행글과는 다른 반응에 '아...내 연애글은 공감도 안 되고 재미도 없나봐. 그럼 그렇지' 라고 혼자 시무룩 했습니다.

그런데...별 관심도 없던 네이버에서 갑자기...

스크린샷 2018-02-16 오후 2.14.09.png

ㅇㅇ.png

!?!?!?!?

제가 쓴 글이...제가 쓴 글이 네이버 메인이라니.
글을 확인하고 2초 후, 발을 동동 굴리며 사방팔방 자랑을 시작했습니다.
이 날 제 친화력은 만랩이었죠.

직장에 입사한지 얼마 안 되어 동료들에게 부끄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시기였음에 불구하고 이 일 이후에 많이 친해진 것 같아요. 남편 직업도 밝히고요! 고마워요 네이버!

그런데...연애/결혼 게시판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열과 성과 노력을 다한 여행글이 아닌 가볍게 적은 연애글이 눈에 띄다니...

이것은 마치 코난도일이 추리소설가보다는 역사소설가로 명성을 얻길 원했지만 역사물은 묻히고, 결코 좋아서 쓴 것이 아닌 셜록 홈즈 시리즈가 빵 떠버린 격!

(저는 코난도일 선생님의 셜록홈즈 시리즈 열성팬입니다. 영국가서 셜록홈즈 박물관에 가서 홈즈모자도 샀어요...저는 미천한데 코난 선생님의 사례를 예시로 들다니. 건방진 저를 용서해 주세요. 그래도 이렇게 선생님 이야기를 언급해서 기쁩니다. 모자가 있다는 자랑도 했네요.)

모자인증.jpg
(모자인증 사진)

이렇게 네이버 메인에 실린다는 것을 전달받은 후, 밤에 기쁘지만 어리둥절한 상태로 쉽게 잠자리에 들지 못했습니다.
머리 속은 '도대체 왜!?!?' 만 가득했네요.

그렇게 아침이 되고

네이버 메인.jpg

스팸이 아니었어요!

하루 30명 들어오던 블로그 방문자 수는 이 날 5000명이 넘게 들어왔습니다.

방문자수.jpg

이런 방문자수는 살면서 처음 경험해봤어요...

스팀에서 글을 써보겠다고 결심했던 시작점이 없었더라면, 살면서 이런 일을 겪어보지도 못했겠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광을 스팀잇 분글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

Sort:  

네이버 메인이라니 대단합니다.

안녕하세요.
따뜻함을 좋아하는 따뜻함을 찾아다니는 운김입니다.

제 평생 네이버 메인에 저의 글이 올라올 날은 없으리라 봅니다.
대단하십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mayhjj!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네이버 메인이라니! 축하드립니다+_+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가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대단한 분이시네요 ... 일단 팔로 하고 갈께요 ㅋ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개발자와의 연애라.. 제목이 눈길을 끄네요 :) 팔로우 했습니다 !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