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steemit에 정말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몇 달 새에 steemit의 규모가 정말 커졌음을 느낍니다. 이제 저를 기억하시는 분이라도 있으시려나요ㅎㅎ 저는 현재 군복무를 이행하고 있습니다ㅠ.ㅠ

이번 주에는 설 외박을 나왔습니다. 외박을 나오니까 하루종일 행복합니다.ㅎㅎ

최근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일과가 끝나고 저녁을 먹으면 졸린 몸을 이끌고 바로 헬스장으로 향합니다. 신병이다 보니 할 일이 없어 책도 많이 읽게 되더군요. 제 생에 그렇게 단기간에 책을 많이 읽었던 적은 없었습니다ㅋㅋㅋ 이렇듯 일과시간만 끝나면 책도 읽고 운동도 하니 지낼만 한 것 같습니다. (물론 군인이 아무리 팔자가 좋아도 민간인만 못합니다^^)

KakaoTalk_20180218_220713877.jpg

운동하는 게 일상이 되다보니 외박을 나와서도 운동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외박기간동안 거의 매일 등산을 했답니다ㅋㅋㅋ

KakaoTalk_20180218_220756817.jpg

군인이 휴가, 외박나와서 가장 하고 싶은 걸 고르라 하면 음주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술을 마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사회와 소통을 전혀 할 수 없었던 동안 정말 많은 것이 바뀌었더라구요. 훈련소에 있는 동안 비트코인이 2500만원을 찍질 않나ㅎㅎ 저는 군대 안에서 강제로 존버하면서 피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ㅠㅠ

아, 그리고 군대에 있으니까 아이돌이 정말 좋아지더라구요ㅋㅋㅋ 아이돌 공연 영상을 볼때마다 귀가 입에 걸려있는 제 자신을 발견합니다. 요즘은 모모랜드의 연우에 빠져있습니다.


할 말은 많은데 막상 쓰려고 하니 쓰기가 쉽지가 않네요. 앞으로는 여유가 있을 때마다 종종 steemit에 찾아와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고생많으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이시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뵙는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처음 뵙지만 친하게 지내요 :)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Very nice interview I hope to meet you someday
Really beautiful pictures wish you success always

군 복무 몸 건강히 잘하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

아쉬운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베가입니다^^ 반갑습니다~~ㅎㅎ 건강하고 의미있는 군복무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Nice please vote my post

큰 아이 군대에 가 있으니 군대 이야기만 나오면 넘기지를 못 하겠네요.

독서 많이 하고 운동도 많이 하세요.
건강하게 군 생활 마치기를 바랍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