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에게

in #kr5 years ago

내가 그에게

휘둘리지 않는다는 확신이 있으면

그가 미워질 수가 없다.

모든 것은 나에게서 비롯된다.

사랑도, 미움도.

Sort:  

저는 그녀에게 휘둘리지 않을만큼 견고하지만, 되도록이면 휘둘리도록 무장해제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아... 올라님에게(만) 너무 멋있는 르바님...

아 이런 걸 그녀가 알아줘야할 텐데요 ㅎㅎㅎㅎ또 가르쳐주면 재미없죠
ㅎㅎ

사랑은 내가
선택 할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그저 내게 다가 오는 것입니다

100여년을 살면서 내가 깨달은
또 한가지 사실이
바로 이것입니다

캐서린 햅번------

너무 멋있네요...ㅜㅜ

역시 사랑의 갑을 관계에서, 갑이 가질 수 있는 여유!ㅎㅎ

풉 제가 여유로운 이유가 여기 있었군요..

남녀노소 국적 불문 me力이라..

저도 언젠가부터 그런 걸 느꼈습니다.
자존감이 높아지면 상대방을 미워하지 않게 된다는 것을요...

나이가 들수록 사랑이나 미움 같은 것들이 일순위가 아니게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사랑이나 미움 같은 것들이 일순위가 아닐 거라는 말씀이 참 좋습니다..!

가끔은 휘둘리고 싶을 때도 있더군요^^

휘둘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의견도 꽤 많군요..!! ㅎㅎ

아주 가끔은 사랑에 휘둘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맞아요!! ㅎㅎ 가끔 사랑에 휘둘리는 것은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모든것은 나에게서 비롯된다

이 문구 너무 와닿네요!

불행도 행복도 결국 내가 선택 하는 것..!!

선택이 아니라 불행도 행복도 환경이 나에게 준 어쩔 수 없는 주어지는 것인줄 알았지만.. 결국은 선택의 문제라는 것을 크면서 깨닫게 되네요...!

너무 와닿는 글 ....

모든 것은 나에게서 비롯된다.
좋은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