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왜 그렇게 못되게 굴어

in #kr5 years ago (edited)

나는 당신 때문에 힘들었습니다.

너무 좋아해서죠.

못난 나를 당신을 통해서 바라봤기 때문이죠.

그래서 당신을 괴롭혔어요.

내가 못났다는 걸 당신이 아는게 싫었어요.
보여주기 싫었어요.

그런데... 당신을 괴롭히면서 원래의 나보다 더 못난 모습을 보이는 나를 발견했어요.

나.. 원래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닌데..
이건 내가 원하는 게 아닌데...

우리가 잘 보이기 위해서 원래의 모습보다 더 못난 모습을 보이는게 아닐까요?

원래보다 더 못되게 행동하는 거 아닐까요?

우리 본래의 모습..
자연스럽게 보일수만 있다면..

우리 더 반짝반짝 빛날 수 있지 않을까요?

더 사랑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Sort:  

못난 모습을 보이는 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것 같아요.

관심을 끌고 싶어서, 나를 봐 달라고!
위로 받고 싶어서, 나 힘들다고!!
사랑 받고 싶어서, 나만 더 사랑하는 것 같다고!!!

그런데... 당신을 괴롭히면서 원래의 나보다 더 못난 모습을 보이는 나를 발견했어요.
나.. 원래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닌데..
이건 내가 원하는 게 아닌데...

저한테 하시는 말인 줄 알고 완전 뜨끔 했네요...
제 여자친구도 그렇고
그런 모습을 이해받고 싶어하는 모습도 기억나고요.

저에게 하는 말씀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megaspor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