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불닭볶음면 먹은 만화

in #kr6 years ago

2018-06-13 thumb.png
2018-06-13.png

저는 사전투표를 했기에 오늘은 평화로운 공휴일을 보냈습니다.

점심은 매드포갈릭에 가서 갈릭스떼이끄와 갈릭스노윙피자를 먹었구요.
(6/9~6/17 매드포갈릭 40%할인 이벤트 중이에요! 대박!! 멤버십 가입만 되어있으면 돼요)
자연스럽게 저번에 [이지스팀잇] 글에서 배운 마크다운도 사용해봤답니다.

저녁엔 간만에 불닭볶음면을 먹었습니다.
순간은 맛있고 행복했으나 내일 아플 배를 고려한다면 현명한 선택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명복을 빌어주세요(๑•́ ₃•̀๑)

밤에는 산책하며 스팀잇x고팍스 공모전에 낼 만화 줄거리를 고민했답니다.
17일 자정 마감이니... 4일이면 완성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요...
할 수 있겠죠? 화이팅! 화이팅! 나자신 화이팅!
여러분들도 화이팅이에요!!

Sort:  

Nice to see you and I Upvoted you :) !
:
“A tie is what you get after ice cubes have wrestled with hot water.” ====> Mokokoma Mokhonoana

공모전 화이팅이요~

감사합니다!! >ㅅ<

속이 안정되길 빕니다 ㅋ

벌써 조금 위험합니다. @▽@ 감사합니다ㅋㅋ

현명하지는 않지만
무조건적으로 현명하게 살아가기만 하면
심심하고 답답하기만 하기에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님도 화이팅입니다.

지금은 배가 아프지만 어젠 행복했습니다... ^.~ㅎㅎ
멋진 하루 보내세요~!

불닭볶음면 맛있죠! 공부할 때 정말 많이 땡기는데ㅎㅎ 고팍스 공모전 기대됩니다

전 매운걸 잘 못먹는지라.. 불닭 먹을땐 소스 2/3만 넣어서 먹습니다ㅎㅎ
근데도 맵..ㅠㅠ

메밀님!! 어썸데이툰 너무 잘보고있어요!! 댕댕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공모전 대박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