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광고가 눈에 거슬리는 분들 Brave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in #kr5 years ago

그러지 않아도 배트 코인 며칠전에 조금 주웠습니다. 재트 코인은 어떻게 보관하는게 좋은가요? 스팀잇처럼 사이트가 없으니깐 조금 헷갈리네요

Sort:  

혹시 코인베이스는 사용하시나요? 제가 가진 모든 코인은 코인베이스에 있습니다. 저는 스팀 이외에는 다른 코인을 다른곳에 보관해본적이 없어서 도움을 드릴수가 없네요..ㅎ 미네르바님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도 코인베이스 쓰는데 뉴욕 거주자는 비트 / 라이트 코인 / 비캐 / 이더 밖에 fiat으로 트레이딩 못하지 않나요? 저는 그래서 비트 산 다음 바이넨스에서 배트코인 샀습니다 ㅎㅎ

그러지 않아도 코인 개수가 조금씩 늘어나서 안전하게 보관하려고 나노 레저 지갑 하나 주문했어요. 아론님도 좋은 주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