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모이면 뭘 해야 재밌을까

in #kr5 years ago (edited)

20181212_100016.png

요즘 가족들이 모일 일이 많았다.
모이면 즐겁게 밥을 먹으면서 술을 한두잔 하는데 술이 없으면 티비만 보거나 잠을 자는거 같다.
설연휴 마지막 날은 각자 핸드폰만 하길래...그냥 쉬는게 낫겠어서 해체를 시켰다. ㅋ

오늘은 아부지 생신이라서 모였는데, 장인어른 생신에 사위들이 폭주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먹고 마시고 마시고....5시간을 내리 마시더니 남자들끼리 운동하러 간다고 나갔다.
아부지와 아들 사위들은 지금 당구장인가보다.

생각해보니 시댁에서도 주구장창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 하는거 같네.
난 맥알못 이었는데 시댁에 갈수로 술이 는다....ㅋ

B612_20190210_114312_801.jpg

오늘은 나 혼자 장보고 다 차린거에 기특해서 한잔!!ㅋ

다음에는 카드?라도 준비해서 술 없이도 놀도록 해봐야겠다. 오손도손 이야기 해야지. ^-^

주말이 지나가네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푹 쉬세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한잔하며 600 고스톱 하는거죠 ㅎㅎ

고스톱 좋네요. 저는 못치지만 ㅎㅎ

바보고스톱 추천이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카드라면 원카드? 훌라? 포카? 화투?

블루마블 하세요~ 일단 서울 사면 무조건 이깁니다.

나는 서울사도 지던데...ㅠㅠ

고생하셨네요. 아버지 생신이니 당연히 해야 하는 거지만~~
기특해서 한잔~~
기분좋아 한잔~~
슬퍼서 한잔~~
심심해서 한잔~~
알콜 가족 3번째 멤버로 추대합니다.^^

ㅋㅋㅋㅋㅋ

형도 소키울때 술 마시지 않나??
이젠 소키우는 농담 좀 식상한가??
아 ~~ 여기까지가 내 한계인데..ㅋ
미미누님이 하나 만들어줘
아주 쌈박한걸로^^

들어오고싶구나 ㅎㅎ

3번째는 너무 과분한데 ㅋ
나는 30번째 실력밖에 안되 카카형 ㅎㅎㅎ

멤버가 저포함 3명임 ㅋㅋ
30번은 아직 한참 멀었어
회장님 굳헬로님, 난 행동대장, 미미별님은 부회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끼리 모여서 스몬하셔야죠~
혼자서 차리느라 고생하셨네요

ㅎㅎ 그니깐요. 모두 접속 시키고 저 일퀘좀 쉽게 할까봐요.^^

어른이 모이면 뒷담화 해야지!!ㅋ

명성도 61이야? 헐..

언제까지 동안인척 할텐가?ㅋㅋ

ㅋㅋㅋ 안주가 따로 필요없겠네ㅋ

맞아요.가족들 모이면 술 마시는거 아니면 티비 ㅋ
저희집은 게임도 합니다 ㅋㅋ
각집별로...신문지접어 올라서기,몸으로 말하기등 ㅋ
제가 진짜 열심히 찾아서 했었죠..
가족들도 신나하고요..선물도 준비하고요 ㅋ
부부간. 가족간 사랑이 더욱더 듬뿍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ㅋ

와 센스있으세요. 미리 준비까지 하면 진짜 사랑받겠어요.^-^

아버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혼자 상 차리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복 받으실꺼에요.
모두 모여 정을 나누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행복하세요.

감사해요~^^
스팀잇도 정이 많은 동네예요~자주뵈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