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일러스트 작업

in #kr6 years ago (edited)

1.8.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mina-kim 입니다.😊

오늘도 골골대고 있지만..그림을 그렸습니다ㅎㅎㅎ그림 그리기는 언제나 신나요!
이 그림은 특별히 @Zoethehedgehog님의 부탁으로 그리게 됐는데요, 매주 금요일마다 좋은 퀄리티의 뉴비 포스트를 소개하는 컨텐츠에서 대문사진으로 쓰일 예정입니다ㅎㅎ
부족한 실력인데도 작업을 부탁 해 주신 조이님께 감사드려요 :D 앞으로 큐레이터 조이님의 뉴비 소개 포스팅에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

전 조금 뒤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모두 안녕💕💕
Sort:  

대문 넘 멋지네요^^ 부럽부럽~~ㅎㅎ
미술학과 다니신다고 하셨나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솜씨가 넘 좋으셔요
/ [Curating #7]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3주)

고마워용 미나님!! 최고최고 ㅎㅎ

헤헿💕💕

좋은 프로젝트와 좋은 그림의 완벽한 콜라보네요 !

밥쿡님!
감사합니다ㅎㅎ😊

고슴도치가 엄청 귀여워요~ㅎㅎ

ㅋㅋㅋ조이님의 아이디어였습니다
감사해요 :)

대문으로 손색이 없네요^^

무려 케이지콘님의 칭찬이라니!
감사합니다 :3❤️

블로깅이 아주 상큼발랄하시네요 ㅋㅋ

ㅋㅋㅋㅋ이 글을 쓸 때 귤을 먹어서 그랬던 걸까요??

떠오르는스타 미나님 대문사진 너무고마워요 낼부터 꼭 쓸꼐요 감사합니당 ~~!

스마트컴님!!
어제 올리신 포스팅 사진 보니 제가 보고 그린 다른 사진보다 잘생기셨던데
그림이 못생겨서 죄송해요..흑흑ㅠㅠㅠ

과찬이십니당 ㅎㅎㅎ 감사해요~!!

일러가 너무 러블리해요!!~

감사합니다 @girina79님!!ㅠㅠ
기린아님의 산타 행적이 더 러블리하세요..💕

너무 좋습니다! 그림이 귀여우면서도 따듯합니다 :D

감사합니다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