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사진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a-kim 입니다! :-)

첫 이벤트라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 주시고 응원 해 주셔서 기뻤습니다. ㅎㅎ

1.1.PNG

1.2.PNG


참여해 주신 분들은 24명이셨는데, 0.01 이하 보팅은 제외돼서 12명으로 줄었네요ㅠㅠ 제가 이벤트 포스팅에선 jungs님 포스팅에 나온 대로 '0.01이상'이면 참가가 된다고 적었었는데, '0.01 초과'라고 적어야 했었군요... 혹시라도 딱 0.01만 보팅하신 분들껜 죄송합니다. 이렇게 나올 줄은 몰랐어요ㅠㅠ
그리고 가입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들은 스팀파워가 부족해서 보팅 버튼을 눌렀음에도 불구하고 0.01 이하로 보팅이 됐을 수도 있어요. 저도 스팀파워가 거의 없어서 얼마를 보팅해야 할 지 조절할 수가 없더라고요..
아무튼, 제 주사위도 굴려봤습니다.

1.PNG

4가 나왔어요.

결과적으로 당첨되신 분들은 @highyoonzi님, @breath님, @smartcome님 입니다! 축하드려요!!! (댓글로 원하시는 색이나 그림이 있으면 말씀 해 주세요ㅎㅎ여러 포스팅을 읽어본 뒤 그 분 만의 특징을 살려서 그릴 예정입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기대 해 주신 분들께 죄송하네요..흑흑 이번에 '0.01초과'라고 적지 않은 제 불찰을 용서해주세요ㅠㅠ

P20171218_213806000_37BA80D3-443B-4900-81F1-170B2EDADC4A.PNG

조만간 한번 더 대문사진 이벤트를 할 예정이니 실망하지 말고 기다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Sort:  

와!!! 가입하신지 얼마 되지도 않으셨는데, 훈훈한 이벤트까지^^
감사합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조이님 대문 만들어 드린거 봤는데 넘 예뻤어요~~
/ [Curating #7]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3주)

감사하시긴요!! 제가 제일 감사하죠ㅎㅎㅎ
오늘도 응원해 주셔서 힘이 나네요😊😊

꺄아아아악 이럴수가!!❤️ 감사합니다! 저는 디자인 알못이라서 미나님이 그려주시는 그대로 사용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이렇게 좋아 해 주시다니...❤️
넹 예쁘게 만들어 드릴게요!ㅎㅎㅎㅎ

으아아아ㅠㅠ

ㅠㅠㅠㅠㅠ고추참치님... 다음번에는 꼭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헝헝
제가 다 안타깝네요ㅠㅠㅠ

오 아깝군요...ㅎㅎ
다음번에 또 도전하겠습니다ㅎ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다음번엔 당첨 되시길!!

박효신 야생화 앨범 사진처럼 그려주세요!
색은 회색이나 흰색 많이 써주세요!

네 그럴게요! :-)
비록 야생화 앨범처럼 고퀄리티는 안나올수도 있겠지만요..ㅎㅎ..ㅎㅎㅎㅎ
경제학 관련 포스팅을 많이 쓰시는 것 같던데 그런 그림은 들어가지 않아도 상관 없으신가요?

네! 그래도 그려주시면 영광일 것 같아요!

저.. breath님, 혹시 몰라서 저작권 법에 대해 검색 해 봤는데요..

제30조(사적이용을 위한 복제) 공표된 저작물을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아니하고 개인적으로 이용하거나 가정 및 이에 준하는 한정된 범위 안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는 그 이용자는 이를 복제할 수 있다. 다만, 공중의 사용에 제공하기 위하여 설치된 복사기기에 의한 복제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제49조(저작재산권의 소멸) 저작재산권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소멸한다. 1. 저작재산권자가 상속인 없이 사망한 경우에 그 권리가 「민법」 그 밖의 법률의 규정에 따라 국가에 귀속되는 경우 2. 저작재산권자인 법인 또는 단체가 해산되어 그 권리가 「민법」 그 밖의 법률의 규정에 따라 국가에 귀속되는 경우

현재 박효신씨는 살아계시기 때문에 권리능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또한 그 분의 앨범 사진을 개인적으로 가정PC에 다운받거나 하는 것은 괜찮지만, 스팀잇의 경우 스팀달러라는 영리가 창출되고, 개인적 이용이라는 범주 안에 들지 않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때문에 야생화 대문사진은 그려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걸릴 수 있으니 breath님의 프로필 사진을 바꾸시는 편을 권장해드립니다.
기대하셨을 텐데 본의 아니게 좋지 않은 이야기를 전달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하지만 계속 프로필 사진을 야생화 앨범 커버사진으로 유지하신다면, breath님께도 불이익이 갈 수 있으니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 너무감사해요!!!
저는 밝은색좋아합니다ㅎㅎ미나님께 맞길게요!!

헤헤 벌써 완성했답니다!
내일 올릴게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용ㅎㅎㅎ

@oounding님 아쉽네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당첨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