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묘] 점점 가까워지는 아이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aje 입니다😄



채아는 하루하루 다르게 쑥쑥 자라고 있어요.
쑥쑥 자라는 만큼 처음에는 냥님들이 눈에 안보였는데 이젠 점점 보이나봐요.

이 하얀 움직이는 물체는 뭐지? 라고 생각하는걸까요?

점점 같이 있는게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채아는 점점 냥님들에게 눈길이 가나봐요 . 만지고 싶어하고(큰일.....) 보행기타고 쫓아다녀요ㅎㅎㅎ

채아 재우고 냥님들이 뭐하나 봤더니 채아동영상을 보고있네요 ㅎㅎㅎ

점점 셋이 친해지는 느낌, 점점 셋이 가까워지는 느낌에 기분이 너무 좋네요


요즘 채아가 이앓이를 하는지 새벽에 자꾸 울어서 전 다크써클이 발끝까지 내려왔네요. 핑계면 핑계겠지만.. 채아 낮에 잠깐씩 잘때 저도 모르게 옆에서 골아떨어져요.. 그래서 얼마안되는 팔로우한 분들 포스팅도 제대로 못보고 ㅜㅜ 반성할께요 오늘은 다른분들 포스팅 좀 정독해보고 자도록 하겠어요.
모두 굿밤되세요 😄

Sort:  

Hey, @minajeI will put the picture that I associate with your post: How do you think, how suitable is the post? I'm interested in your opinion.

우리 보물 2호도 새벽 4시에서 5시 사이에 자꾸 울어서 ~
안타깝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고 그런데..
다들 그렇군요

ㅜ 저희얘도 그시간에 항상 울어요... 어제는두시간마다 울어서 혼이 나가는줄알았네요

옆에 있으면서도 살짝 고개를 돌리고 있는 모습이 고양이 맞네요 ㅎㅎ 육아가 힘드실텐데 건강 잘 챙기세요~

살려고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살찌고 있어요 ㅜㅜㅜ

그래도 체력과 건강이 우선이니 잘 드세요 ^^
나중에 아이가 걷고 뛸 때쯤 되면 쫓아다니느라
한 번에 확 빠질지도 몰라요. ㅎㅎ

ㄱ ㄱ ㅑ~

냥이들 채아 동영상 보는 사진 넘나 귀여워요
채아랑 냥이들 보고있으면 하루가 금방 지나가겠어요~

하루가 너무 후딱 지나가네요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ㅎㅎㅎ

한참 힘들때네요 ㅠ

이 시기가 지나면 좀 편해질까요? ㅜㅜㅜ

아기도 귀엽고 동물들도 이쁘고
너무 보기 좋네요.ㅎ

아기랑 동물은 너무 사랑스러운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 채아도 너무 이쁘고 채아 동영상 보는 냥이들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정독중이군요

ㅎㅎㅎ 냥이들 티비도 안보면서 신기하게 채아동영상을 보고있더라구요

ㅎㅎㅎ 냥이들 티비도 안보면서 신기하게 채아동영상을 보고있더라구요

채아 동영상에 두 관객이 흠뻑 빠져 있네요 ㅎㅎ
모두 넘 귀여워요^^

저게 뭔줄알고 보고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었어요

셋다 넘 이뻐요!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하시겠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