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aje 입니다😄



오늘은 @ddllddll 님이 소개시켜 주신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 키만소리
라는 책을 읽고 릴소개(?)라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엄마와 해외배낭여행을 함께 간 자칭 효녀의 여행기이다. 책을 읽으며 언젠간 나도 엄마랑 배낭여행은 아니지만 해외여행을 꼭 가봐야겠다며 다짐을 했다.

사실 중간중간 만화도 많이 나와서 좋았던건가..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동물에 관련된건 굉장히 민감하다.
이 부분도 코끼리학대 관련되서 인상을 찌뿌리게 만들었다. (이게 주제는 아님 ;;)


엄마는 (네가 좋아하는 거면) 상관없어.
어디든 (네가 좋아하는 곳이면) 좋아.
엄마는 (네가 좋아하는 거라면) 다 괜찮아.

처음부터 나의 엄마였던 엄마도 딸이었다는 것을, 잊고 살았나 보다, 처음으로 내 곁의 엄마가 아니라 엄마를 그리워하는 여린 딸이구나, 싶었다.

읽으면서 뭉클했던 부분이다.
엄마가 가끔 돌아가신 외할머니가 살아계셨으면 채아를 엄청 예뻐하셨을텐데 라고 하는데
엄마도 엄마의 엄마가 많이 보고싶겠지?
채아가 5살이 되면 그때부터는 엄마랑 채아랑 셋이 해외여행을 꼭 가야겠다.



가벼운 책인줄 알았는데 읽다보니 진지해졌네요 ㅋㅋ
사실 책은 진작 샀는데 육아를 하면서 책을 읽기란 너무 힘들었어요.

채아랑 전쟁을 하며 틈틈히 읽었다는....
좋은 책을 소개시켜주신 @ddllddll 님 감사합니다. 다음책은 뭘 읽을까요? ㅎㅎㅎ
다른분들도 한번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전 이만 맥주마시러 갈께요. 굿밤되세요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아이키우고 고양이도 키우고 사느라 수고많으십니당^^ 저도 이 책 샀어요~~ 혹시 이 책 저자, 스티미안인거, 알고 계신가요? ^^ 팔로하고 갑니당~

저도 팔로우 꾹 눌렀어요 ^^ 이 책쓰신분 아이디가 어떻게 되세요???

고맙습니다.^^ @twohs 바로 이 분이십니당^^ 지금도 여행중이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soosoo 님!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수님한테는 늘 여러가지로 받기만 하는 것 같네요. 엄지 처억..!!

저는 결혼 전에 엄마랑 단둘이 한 번 해외여행 다녀온적이 있는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막상 같이가면 저는 거의 찍사. 딸노릇한다고 엄마 사진찍어주기 바빴네요.
친구가 그러더라구여~
언제든 맘 먹었을때 부모님이랑 여행떠나라고.
나중에는 내가 같이 가려고 준비가 되어있어도 부모님이 걷기가 힘드시거나 안계실수도 있다고
그 얘기듣고 바로 실행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잘했다 싶어요^^

육아하시면서 독서까지~ 같은 여자로써 멋지십니다^^

우와 단둘이 다녀오셨어요?? 전 이제 단둘이는 못갈것 같고 애랑 셋이서 가야할것같아요 ㅎㅎ 사실 애 잘때 틈틈히읽으면 더 빨리 읽었을텐데 애 잘때 같이 자느라... 오래걸렸어요 ㅎㅎㅎ

저는 결혼전이라서 단둘이 가능했던거 같아요~ 저도 북스팀 자주 올렸었는데, 요즘 뜸했네요. 다시 독서모드로ㅋㅋㅋ
굿밤되시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미나님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_^
처음에는 가볍게 재미있게 읽히는데...
갈수록 느껴지는 바도 많고, 가슴도 뭉클해지고...
끝내는 눈물도 몇 방울 떨구게 만드는 마성의 책입니다. 이 책이..ㅎㅎ
오늘도 육아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예쁜 채아 꿀잠자는 동안 미나님도 푹 쉬세요!

이제 다른책 추천해주세요 뭘 읽으면 좋을까요???

@ddllddll님이 추천해주시는거면 왠지 다 재밌을거같아요 ㅎㅎㅎ

어떤 장르를 좋아하실지..^-^
저는 여러 장르를 모두 읽는데
육아하면서 읽으시기엔 어떤 책이 좋을까...

디디엘엘님꺼 포스팅을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며 다시 봐볼께요 ^^

“나중에” 라면서 미뤘다가 후회하는 일 없게 부모님 모시고 근처라도 좋은 곳에 자주 가려고 노력 중이에요. 이제 가기 힘들어하시는 장소가 많아 점점 제약이 많아지네요. 좋은 책 추천 감사해요~

그러게요 점점 부모님은 나이를 드실텐데 .. 쫌이라도 건강하실때 같이 여행을 다녀와야겠네요

왜나는 뺌요
나도가티^^

오디오북으로 책들으면 좋아요.
구글플레이 에서 오디오북 들어보세요.
책사고 오디오도 구매해서 들으면 좋아요.

아 오디오북이 있군요 !! 저한테는 딱인데요 !!!!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음악지겨워지면 오디오북 한번씩 듣습니다. 책 읽기가 힘들어서 오디오 북도 활용해서 듣습니다

넵 ^^ 좋은정보 너무 감사드려요

채아육아하고,고양이도 돌보고 책도 읽고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네요 ^^

하루하루가 바쁘게 금방 지나가네요 ^^ 지금은 육퇴하고 스팀잇도 해야되고 냥이들이랑 놀아줘야되고 몸이 여러개면 좋겠어요

육아에 바쁘실텐데 책까지 읽으시고 대단하심요~
디디엘엘님 포스팅에 책소개가 많으니 거기 참고하시면 좋을 거에요 ㅎㅎ

책이 그림이 많아서 가능했던거 같아요 ㅎㅎㅎ 디디엘엘님 포스팅 다시 봐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