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 달리 이제 개미와 함께 갈 생각은 없어보입니다.

in #kr6 years ago

가격의 움직임을 잘 보면 위로든 아래로든 끊임없이 털고 있는 모습이네요.

작년같으면 뭔가 단합된 모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확실히 큰손만 가려고 하나보네요.

상방이든 하방이든 방향을 정하는 것은 아마도 개미털기가 끝난 이후가 되지 않을까 싶고, 거래소들의 자전 거래량을 제외하고 거래가 완전 중단 될 수준으로 줄어든 시점이 그 때일 것 같네요.

이젠 주식이나 코인이나 거의 비슷해져버렸습니다. 좀 아쉽네요. 흐...

Sort:  

거래량이 줄어든 것은 수렴과정의 일부인 것이고...
방향이 정해지고 가속이 붙기 시작하면서 다시 폭발하게 되겠지요.

개미털기를 끝내고 내려가는게 아니라...
내려가면 자동적으로 개미털기가 되는게 맞겠지요.

흑.. 아쉽아쉽 확실히 회복기라는것이 보이지가 않네요 요새 코인시장은 ㅠㅠ 옛날에는 하락했다가도 다시 상승했는데 ㅠㅠ

대부분의 개미는 작년 말같은 광기를 기대하고 있을텐데..ㅠ,ㅠ
과연 그때의 장이 돌아올수 있을런지..;;

이젠 주식이나 코인이나 거의 비슷해져버렸습니다. 좀 아쉽네요. 흐...

공감 합니다. 예상은 했지만 시기가 좀 빨리 온것 같기도 합니다..
먹을게 많은곳을 그냥 둘리가 없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