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6월 13일에 누구 뽑으시나요?

in #kr6 years ago

누구 뽑으실 지 정말 궁금합니다.

steemit_logo.png

누구 뽑으실 지 생각하시면서 잠깐만 읽어주세요 .

2017년도 부산대학교 총학생회가 2016년도 총학생회의 "사무국장"이 900만원 상당의 부채를 학생회비를 통해 임의로 상환한 것을 알게되고, 이를 조사하는 중에 2016년도 총학생회가 임기가 지난 시기에도 150만원 가량의 학생회비를 소유하고 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학교는 2016년도 총학생회에 징계를 내렸습니다.

징계공고 보러가기

그리고 2016년도 총학생회장이 사과동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페이스북에 사과동영상 보러가기

steemit_logo.png

갑자기 이런 이야기를 한 이유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16년도 총학생회장의 이름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사하구의 기초의원으로 출마했더군요. 제가 잘 이해가 안가는 건 위의 사건은 공금을 횡령한 사건이고, 그에 책임이 있는 사람이 지방선거에 까지 나오다니...

steemit_logo.png

6월 13일에 누구 뽑으시나요? 그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요?


후보자 검색하러 가기

위의 링크에서 후보자명을 치시고 정보공개를 누르면 선관위에서 제공하는 후보자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기초의회 가계부 검사

위의 링크는 지난 4년동안 기초의회에서 어디에 돈을 썼는 지가 나옵니다. 지역을 설정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소중한 한 표를 정말로 소중히 여길 수 있는 후보자에게 투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선거 정말 중요하죠. 올려주신 후보자 검색 링크와 기초의회 가계부 검사 링크 감사합니다. 이번 선거를 누구에게 할지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지방선거 후보자 중 전과자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누구나 정치할 수 있는 민주주의적인 대한민국인것같습니다 ^^ 도움이 되서 저도 기쁩니다ㅎㅎ

이번 후보중에 음주운전 한 사람도 있고 전과 있는 사람도 있고 정말 잘 뽑아야겠습니다.

정말 문제네요ㅋㅋ 저도 누구뽑을지 엄청 고민중입니다... 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ㅎㅎ

누구를 뽑아야 할지 정보도 없고 ㅎㅎ 후보자가 많기도 하고 뽑는것도 많아서 참 힘드네요 공금횡령한 사람이 후보로 나오다니 ㅎㅎ 거참 답답한 노릇이네요

후보자를 검색하다보니 더한 사람들도 많군요ㅎㅎ 정치란건 정말 진입장벽이 낮나봅니다. 놀라워요!

징계까지 받은 사람이 후보자로 나온다니 이게 무슨.. 저런 사실을 모르고 뽑는 유권자들도 분명 있을 텐데, 일일이 말하고 다닐 수도 없는 노릇이고 참 답답하네요.
저도 후보자들 검색해보면서 좀 신중히 고민해봐야겠어요. 정보가 워낙 없다 보니 무슨 근거로 뽑을지 고민됐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후우 ! 맞아요 !! 너무 문제가 많습니다 정치권은 ㅎㅎㅎ 바꿔야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