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업비트로 보내기 & 투자해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hoo 입니다.


저는 여태 스달과 스팀을 차곡.. 차곡.. 또 차곡.. 모으고 있었는데요, 시작한지 서너달 만에 겨우 100 스달정도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이걸론 모조리 스파업을 해도 0.02, 0.03 밖에 찍히질 않죠.)

그런데 마음 속에 드는 생각.

"아.. 나도 보팅바 가지고 싶다.." ,

"아! 나도 보팅 했을때 막 1 스달 이렇게 눌려졌으면 좋겠다.."

욕심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스팀잇의 지갑에 가만히 스팀&스달을 넣어두는 것보다 차라리 다른 코인에 넣어뒀다 뺐다 하면서 스팀&스달를 늘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스팀달러 업비트로 보내기 & 투자해보기!!!


000 빨간색.jpg

(★중요)
포스팅에 앞서 장대 양봉의 기운을 받기 위해 빨간 사진을 끌어옵니다.
아앗! 업비트 아이콘의 파란색에서 안좋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자, 이제 장난 그만치고.. 일단 가장 먼저 업비트로 스달을 보내봅니다.

qrcode.png

업비트 앱을 키고 입출금 - 스팀 또는 스팀달러를 누른 후 입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내 지갑 주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별 어려움 없이 송금을 완료합니다.

지갑화면.png

처음에는 한 10만원 정도에 해당하는 스달만 보내 투자해볼 생각이었는데요, 시드머니가 너무 적다보니 이렇게 해서는 언제 보팅바 가져보냐 하는 생각이 들어 여러 차례에 걸쳐 다 옮겨버렸습니다.

(인간은 무엇~? 욕망의 동물이죠..)

마이업빗.png

자, 스팀잇의 지갑에서 이런 화면이 뜨면 그림과 같이 빈칸에 알맞은 정보들을 적어줍니다.

주의할 점이라면 업비트에서 받은 입금 주소(계정명)와 메모를 지갑에서 송금 시에 똑같이 적어야만 올바른 거래가 이루어 질 수 있다는 것 정도(?)되겠네요.

그리고 차트를 보고 코인을 적당히 나눠서 구매합니다.

저는 주식 투자도 (몹시) 적은 돈으로 해보고 있는데 주식 투자를 할 때에는 일봉과 1분봉 5분봉을 주로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코인은 장이 24시간 계속되니.. 주식과 일대일 대응을 시켜보면~~

잘모르겠군요?


그리고 하루종일 호가창과 차트만 보고 있자니 그것도 무리가 있어 일단 240분봉과 일봉을 보고 투자를 해보기로 결정합니다. (결과는.. 어떻게 될 지 아직 모르겠지만요.)

제목 없음.png

애초에 나눠 넣기에도 너무 적은 돈이긴 하지만 본인 기준 괜찮아 보이는 것들로 여기저기 나누어 넣어둬 봅니다. 일단은 최근 날아가고 있는 이오스를 중점으로..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단기적으로만 본다면 매수 시점이 너무 고점인가 싶기도 하지만.. 상장한 지 얼마되지 않은 코인이라 그런지(?) 중간 중간 조정이 있을 때마다 털어내는 거래량도 크지않고 일봉도 5일선 위에서 한달째 내려오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꽤 길게 들고 갈 생각으로 매수하였습니다.

어차피 스달로든 스팀으로든 계속 들고 있었을 테니까 그 비율을 스달과 이오스 그리고 다른 알트로 나눈 셈이죠.

뭐.. 일단 동향을 보고 확 깨진다거나 하면 다른 알트들과 비율 조정을 하던가 할 생각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지금은 한 5%정도 하락이네요. (성격이 급해서..원.. 좀 기다렸다 들어갈걸 그랬네요.. 부들..)

그래도 아직은.. 꿈쩍하지 않으렵니다 :)



illustration minho2.png
보팅 바를 갖게 되는 날을 꿈꾸며.. 안녕~!

Sort:  

정보 감사합니다

중요한 정보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 한번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

해보시고 후기 들려주세요 .. 저는 파란불 투성이네요 하하핫

보팅바가 뭐죠?(진땀 진땀)

늅눕이.. 다녀갑니다 ㅋㅋ

일정 스파가 넘으면 업보트를 누를 때 파워조절이 가능합니다!..!!

보팅바를 갖고 싶은 1인으로써, 당신을 응원합니다~~^^
저도 원채 소액 투자자라 보팅바가 없어요... 그래도 보팅하고 갑니다~
티도 안나지만,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저는 학생이라.. 투자할 돈이 없습니다.. 대신에 글을 열심히(?) 쓰고있죠.. 헤헤
감사합니다. @populer0709 님도 얼른 보팅바 가지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