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버전 벚꽃엔딩...과 발레로 체험하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in #kr6 years ago

처음 네개 동영상에서 나오는 음악은 귀에 정말 익숙하네요 ㅋㅋ 발레버전 벚꽃엔딩이라니..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번 원더리나 님 포스팅에서 본 것 같은데 저 봄의 제전 영상은 다시봐도 정말 기괴하네요.. (극장에서 곤지암이라는 공포영화를 보고왔는데 저 영상을 보니 괜히 또 생각이 납니다..으윽)

Sort:  

어머 민후님 오랜만이에요~ 그 때 결국 체코에서 발레는 못보셨다고 포스팅에서 적으신건 봤어요 ㅎㅎ 봄의 제전은 사실 저도 실제 공연장에서 본 적은 없어요! 그러다보니 글렌 테틀리 버전이 전체적으로 어떤 작품인지는 저도 잘 모르거든요..근데 저 짧은 영상 말고 다른 사진 같은 것들은 보면 굉장히 멋진 것도 많아요! 혹시 다음에 국립에서 또 봄의 제전을 올리면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작품 길이 자체는 그다지 길지 않기 때문에 (대략 40분 가량) 보통 다른 작품들과 묶어서 한번에 올리거든요. 그래서 한번에 여러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할 것 같아요^^


http://www.korean-national-ballet.kr/en/performance/view?id=157#Gallery
국립 공연 촬영 컷인데 멋지지 않나요? ㅎㅎ 기괴하기만 한 것은 아닐거예요! ㅎㅎㅎ

역시 원더리나님 여전히 정성스러운 댓글 bb

오 저 사진은 멋있네요...!? 발레를 잘 몰라서 그 영상 하나만보고 멋대로 판단해버렸어요.. ㅎㅎ
이제 발레공연이 열리는 것만 보면 원더리나님 생각이 날 것 같네요.
봄의제전이 열리면 다른 작품들과 함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메모해두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518.46
ETH 3760.0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