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을 향해 쌓은 벽을 허물다 - '오베라는 남자'

in #kr6 years ago

사람은 죽는 순간까지 내면을 확장하고 깨달음을 얻는다는 말씀 공감합니다. 저도 그러길 바라구요.

책으로도 영화로도 재미있게 봤는데 모피어스님 글에서 보니 또 반갑네요.^^

Sort:  

원작을 읽으셨군요..ㅎ
이 작품은 드물게도 원작보다 영화가 낫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음...저는 책을 먼저 봐서 그런지 원작을 더 재미있게 보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작가가 글을 재미있게 잘 써요. 글로만 표현되는 디테일 함 아실거라 생각합니다.ㅋㅋ 원작이 좋아서 영화도 본건데 영화도 기대 이상이기는 했어요. 모피어스님도 원작 보시면 좋아하실듯...

원작도 만만치 않은 모양이네요..ㅎ
함 읽어봐야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