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활기찬 월요일 되셨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1530526807969.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사진은 어제 여자친구와 먹은 소고기 샤브샤브입니다!!

다들 활기찬 월요일이 되셨나요??

저는 오늘 아버지일 도와드리면서 처음으로 직접 페인트를 칠해보았습니다ㅋㅋㅋ

중,고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가끔 아버지 일을 따라다니면 항상 잔심부름만 하는 정도였는데

이제는 아버지가 다리때문에 현장에 못가셔서 어머니 혼자 가시니까 혼자서 다 하시기 벅차셨나봐요...ㅎㅎ 그래서 제가 페인트칠을 한다고 했고 시다경력 10년만에 페인트 칠을 해보았습니다.

땀이 너무 많이나고 불편한 자세로 있다보니 근육이 좀 뭉쳐서 아픈게 단점이지요ㅎㅎ

근데 뭔가 페인트칠하는데 몰입하다보니 잡생각이나 걱정이 없게되서 너무 좋고 재밌더라구요ㅎㅎㅎ

앞으로 아버지 일 도와드릴때는 계속 페인트칠을 할 것 같아요!!(이제 기술이 좀 늘었으니 일당좀 올려달라 하려구요ㅋㅋㅋ)

저는 오늘 이렇게 하루를 보냈어요ㅋㅋ

스티미언분들은 비도오고 월요일인데 어떻게 하루를 보내셨나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부모님 일도 도와주시고 수고하셨네요.

네ㅎㅎ 감사합니다ㅋㅋ

보람찬 하루셨겠네요! 저는 비와서 얼른 일마치구 들어와서 쉬구있네요ㅎ.ㅎ

역시 월요일에는 푹쉬는게 답인것 같아요ㅋㅋ

오오밍,, 10년노하우를 순순히 풀어줄수는 없죠 ㅎㅎㅎㅎㅎㅎ 이제라도 !!!! 배운다니,,,,,ㅎㅎㅎㅎㅎㅎ 화이팅하십쇼 !!

네ㅋㅋ 열심히 배울게요!!!

부모님 일 도와주셨군요! 효자십니다 ㅎㅎㅎ 오늘하루는 비가와서그런지 굉장히 축 처지더군요! 하지만 스팀가격은 역행하면서 위로 올라가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소통하고싶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네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ㅋㅋ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부모님 일 도와드리고.. 좋음 아드님을 두셨네용☺️ 비가 올듯 말듯 하기만 해서. 오랜만에 전 책도 보고.. 유튜브 영상 보면서 공부를 했더니.. 하루가 훅 지나가네용

월요일부터 빡공이시하니ㅋㅋㅋ 대단하세요!! 월요일을 알차게 보내시네여ㅋㅋ

냄새도 독하고...

옷에 피부에 다 묻어고...

그래도 조금씩 완성되가는것 보면 좋더라구요ㅋㅋㅋ

아버지 일도 잘 도와드리는 성실한 아들!
긍정적인 마인드가 장차 큰 무기가 될 거 같아요. 화이팅!!

네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일손을 도와드리고 ~ 부모님이 든든하시겠어요~~ 힘드시겠지만 많이 도와드리세요 홧팅입니다~^^

네ㅋㅋ 열심히 도와드릴게요!! 응원감사합니다!!!

점점 부모가 할일을 자식이 하는 몫으로 옮겨가는 과정이
눈에 선하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그렇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