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무지개를 봤네요

in #kr6 years ago



20180703_180520.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오늘은 역시 아버지 일 도와드렸습니다. 그런데 너무 습했어요ㅠㅠㅠ

요즘에는 더우니까 평소에 가지고 보조배터리에 작은 손선풍기를 들고 다니는데요.

오늘은 보조배터리가 다 방전되서 선풍기도 못키고 전기도 안들어와서 진짜 생으로 일했어요ㅋㅋ 정말 덥더라구요.. 땀이 아주 그냥 어우얔ㅋㅋㅋ

그래도 어머니랑 둘이서 더움을 이겨내고 열심히 일했는데요.

일이 마무리 될때쯤 어머니가 저를 부르셨습니다.

"MJ야 일로와봐. 빨리!"

저는 저에게 무슨 일을 시키시나 싶어서 얼른 가봤더니 무지개가 피어있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보고 너무 이뻤어요.

오늘 하늘까지 이뻐서 더 이뻤어요!!

정말 하루종일 힘들게 일했던게 몽땅 날아가더라구요.

사진은 좀 뒤늦게 집에오는 택시 안에서 찍어서 그런지 좀 흐릿하네요..

그래도 너무 이뻤습니다ㅎㅎㅎ


Sort:  

보람찬 하루를 보내셨네요. ^^

네ㅎㅎ 굉장히 좋았습니다ㅋㅋㅋ

무지개가 예쁘네요 ㅠㅜ 전 왜 못본거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네ㅎㅎ @yolograce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비온뒤에 무지개가 피는것처럼 우리 스팀가격도 하락뒤에 급등이 찾아오길 빕니다..! 잘보고갑니다~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ㅋㅋ 가즈아!!!

작은 것에도 기쁨을 느끼는 긍정적인 성격이신것 같아서 좋네요^^

제가 또 한 긍정합니다ㅋㅋㅋㅋ

요새 무지개 보기 정말 힘들더라고요 어릴때는 정말 자주 봤는데 말이에요

그러게요... 이번것도 몇년만에 보는것 같아요ㅠㅠ

무지개를 못본지 꽤 된것 같아요..
제가 있는 곳은 하루종일 비오고 바람불고ㅠㅠ
그치고 난 뒤에 저도 예쁜 무지개를 보고싶네요!

진짜 기분전환이 되고 좋더라구요ㅋㅋ @yumeya님이 있으신곳에도 무지개가 폈으면 좋겠어요!!

한 10년 전엔가 보고 저도 처음인 것 같아요~ㅎㅎ 흐리지만 기분 좋은 사진이네요 ㅎㅎ

10년이나 되셨다니ㅋㅋ 요새 무지개를 보기가 더 힘들어진것 같아요ㅠㅠ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네!! 감사드립니다ㅋㅋ

PC에서 다시 보니 무지개가 좀더 또렸하네요^^//

오호ㅋㅋㅋ 저도 모바일로만 봤는데ㅋㅋ 신기하네요ㅋㅋㅋㅋ

미쳐 보지 못했을지도 모르는 현상을 놓치지 않았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가요

네ㅎㅎ 저도 놓칠뻔 했는데 보니까 좋더라구요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