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하게 비가 왔을 때 당신의 선택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지금 친구와 공부하려고 카페에 들려서 열심히 공부하고 창가를 봤는데
비가 오는지 사람들이 우산을 쓰고 다니네요...ㄷㄷ
그리고 카페에 들어오는 사람이 젖은 우산을 들고 들어오네요....
우산 안들고 왔는데...망했....
집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어떻게 가야할까요??

  1. 나는 상남자 비가 오건 말건 평소와 같이 간다.

  2. 비가 조만간 그칠거라 믿고 예상 귀가 시간보다 공부를 더한다.

  3. 오랜만에 비오는데 죽도록 뛰어보자. 집까지 뛰어간다.

  4. 선비는 비가 와도 뛰지않는다. 여유롭게 팔자걸음으로 집으로 가자.

  5. 친구에게 우산가지고 나오라 한다.

어떻게 집에 갈까요,,,

우산을 챙기지 못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비가 와서 집에 못갈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KakaoTalk_20180609_213255372.jpg
참고로 저 못생긴 두손가락은 제 친구입니다.




Sort:  

3번이요!!!!

집도착하기전에 숨차서 죽을것같지만 도전해볼 가치는 있죠ㅋㅋ

저는 2번이요!!!!! 비 금방 그칠것같아요 ㅋㅋㅋㅋ 안그치면 낭패..?...ㅋㅋㅋㅋ

네ㅋㅋ 다행이 진짜 금방 그쳐서 무사히 집에 왔습니다ㅋㅋ

ㅋㅋ
1번 같이 같은 시간에 3번으로 간다 ㅋ

엌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방법이네요ㅋㅋ 진자 체력거지로서 도전해볼만합니다ㅋㅋ

댁까지 어떻게 가셨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비가 다행히 그리 많이 내리지는 않았던 거 같아서 그냥 맞고 가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만 ㅎ

네ㅎㅎ 다행이도 제가 집에갈때 비가 그쳤어요ㅋㅋ 정말 다행이더라구요ㅋㅋ

ㅎㅎㅎ 저는 엄청 많이 내리지 않는 이상
그냥 맞으면서 갈꺼같아요. 가까운 거리에 조금만 오는 경우에는 우산 드는걸 더 귀찮아하는 타입ㅠㅠ

저랑 비슷하시네요ㅋㅋ 산성비라고 해도 귀차니즘이 산성비 따위 이겨버리죠ㅋㅋㅋ

저는 3번을 택할 것같네요 ㅋㅋ

제 심장이랑 폐가 저를 엄청 욕할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2번이요~ 만약 그래도 계속 많이 오면...
택시라도 ...타고 집에 갈꺼 같아요~!^^

비 안맞고 가는게 최고죠ㅋㅋ

어렸을때는 비맞는것도 괜찮다 싶었는데, 음..지금은 아마도 기다릴거 같아요 ㅋ 팔로하고 가용~

댓글 늦게달아서 죄송해요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89.22
ETH 3862.34
USDT 1.00
SBD 3.66